카메라 앞에서 열정적인 춤사위를 보여준 중년 여성

스포츠 경기는 경기장에서 직접 보는 게 최고입니다. 눈앞에서 역동적으로 뛰어다니는 선수들, 주위 사람들과 한마음으로 하는 응원, 게다가 맛있는 간식까지! 경기장의 그 누구도 신나지 않은 사람이 없습니다. 하지만 아래 여성분은 다른 사람들보다 조금 '더' 흥분하신 듯합니다.

 

지난 11월 10일, 미국 캘리포니아 주 오클랜드(Oakland)시에서 있었던 NBA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Golden State Warriors)팀 경기를 관람하는 팬들의 영상이 페이스북에 공개되었습니다. 관중들은 경기 카메라에 얼굴이 나오자 모두 하나같이 일어서서 열정적으로 소리를 지릅니다.

 

 

Facebook / Bleacher Report

 

그때, 화면 중앙에 우연히 한 여성의 모습이 딱 잡혔습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농구 역사에 길이길이 남을 그녀의 멋진 몸짓, 직접 확인해보세요!

 

 

스포츠 언론사인 '블리처 리포트(Bleacher Report)'는 이 영상을 페이스북에 공유하며, "대체 이 분, 뉘 댁 어머니시죠?"라는 재치 있는 한 마디를 덧붙였습니다. 인터넷 이용자들은 누구보다 인생을 자신 있게 즐기는 그녀의 모습에 감탄과 존경을 보냈습니다!

 

인생을 한 번뿐입니다. 즐길 수 있을 때 최대한 많이 즐기는 게 바로 세상사는 지혜가 아닐까 합니다. '뭘 좀 아는' 이 여성분의 영상을 웃음을 주고 싶은 친구들에게 공유해주세요.

Comments

다음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