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근육으로 열대과일들을 들어 올리는 여자

킴(Kim Anami)은 성관계 전문가이자 '이것'을 이용한 운동 전문가입니다. 특히 이 운동은 그리 널리 알려지지 있지 않은 데다가, 민망한 근육을 이용하다 보니 꺼리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킴은 이 운동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우리가 성에 관해서 더욱 당당해지자는 캠페인을 벌이고 있습니다.

그녀가 열렬히 응원하는 이 운동은 바로... 질 근육을 이용해 물건을 들어 올리는 '케겔 운동'입니다!

 

 

Kim Anami(@kimanami)님의 공유 게시물님,

 

달걀 모양을 한 옥 재질의 구슬을 안에 넣고, 질 근육을 이용해 끈으로 고정한 이 물건들을 그대로 들어 올리는 운동입니다. 이미 케겔 운동을 오랫동안 해온 킴은, 이제 다양한 열대과일들은 물론, 무거운 아령까지도 어렵지 않게 들어 올립니다.

 

 

Kim Anami(@kimanami)님의 공유 게시물님,

 

사실 질 근육을 기르기 위해 운동을 한다는 것 자체가 굉장히 생소합니다. 킴은 이 케겔 운동은 질 내부를 튼튼하게 하고, 자궁을 건강하게 만든다고 합니다. 또한, 질 근육이 강해지면, 성관계 시 더 큰 즐거움을 느낄 수 있죠. 

 

 

Kim Anami(@kimanami)님의 공유 게시물님,

 

게다가 킴은 케겔 운동을 자신의 ‘동안’ 비결로 꼽았습니다. 실제로 케켈 운동 이후, 얼굴에 있던 주름이 많이 옅어졌고, 피부가 탄력을 되찾았다고 전했습니다. 

 

 

Kim Anami(@kimanami)님의 공유 게시물님,

 

킴은 케겔 운동을 통해 여자들이 보다 자신감 있고 당당하게 변화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그녀는 질을 건강하게 만드는 '이 운동'을 부끄러워할 것이 아니라, 오히려 자랑스러워야 한다고 힘주어 말합니다. 이에 덧붙여 성관계 시 여성 역시 주도권을 쥘 수 있다는 장점 역시 살짝 일러주네요! 

여성 여러분, 어떠신가요? 케겔 운동을 한 번 시도해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전혀 부끄러운 일이 아닙니다. 

주변에 여성인 친구들에게 이 기사를 공유하고 이야기를 나눠보세요!

Comments

다음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