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공청소기로 예뻐지려다 큰 봉변을 당한 여성

병원에서 특별한 시술을 받거나 다이어트를 하지 않고도, 쉽고 간단하게 예뻐지는 '미용 팁(Beauty Tip)'이 각종 인터넷 커뮤니티에 많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글이나 이미지만 보면 그럴듯해 보이긴 하지만, 이러한 팁 중엔 전문가들의 인증을 받지 않은 경우가 많아 무턱대고 시도해보다는 큰 사고로 이어집니다. 

러시아에 사는 19세 로스토비테(Rostovite)는, 얇은 자신의 입술이 콤플렉스였습니다. 입술을 두껍게 만들 수 있는 미용 팁을 찾아보던 중, 유튜브에 올라온 독특한 동영상 하나가 눈에 들어옵니다. 진공청소기 튜브를 입에 끼우고 빨아들이면, 입술이 순식간에 도톰하고 예쁘게 변한다는 내용의 영상이었습니다!

로스토비테는 망설이지 않고 입에 튜브를 갖다 댄 뒤, 진공청소기의 스위치를 켰습니다. 하지만 바로 그 순간 느껴지는 극심한 고통에, 그녀는 당장 전원을 껐습니다. 심상치 않은 느낌이 들어 거울을 본 그녀는 공포에 질려 비명을 질렀습니다.

진공청소기가 입 주위 연약한 피부까지 같이 빨아들여, 퍼렇게 자국을 남기고 말았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얼굴을 확인하자마자 바로 구급차를 불러 근처 병원을 찾았습니다.

의료진은 그녀에게 병원에 입원하길 권고했으나, 입원까지는 필요 없다고 생각한 그녀는 이를 거절했습니다.

손쉽게 예뻐진다고 하지만, 전문가들의 확실한 인증을 받은 방법으로 ‘건강하게’ 예뻐지는 게 더 중요합니다. 혹시 주위에 이러한 '출처가 불분명한' 미용 팁에 열광하고 있는 친구가 있나요? 그런 친구들에게, 혹시 모르니 주의하라는 말과 함께 이 글을 공유해주세요!

Comments

다음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