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진 연인의 코를 물어뜯은 잔인한 남자친구

경고: 본 기사는 폭행 당한 여성의 불편한 이미지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미셸 메서(Michele Messer)는 사우스캐롤라이나주 머틀비치에 사는 아름다운 30세 여성이다. 그녀는 어느 날 남자친구를 불러 둘의 관계에 관해 이야기하자고 말했다. 남자친구가 어떤 반응을 보일지 상상도 못 한 채.

크리스 캠벨(Chris Campbell )과 약 8달간 교제해 온 미셸은 그날 저녁, 사이가 예전 같지 않으니 이제 그만 헤어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그녀의 이별 선언에 크리스는 걷잡을 수 없이 난폭하게 돌변했다.

Youtube/Inside Edition

"크리스는 저를 벽으로 거칠게 밀어붙였어요... 얼굴을 제 얼굴 가까이에 대고 귀가 떨어져 나갈 만큼 크게 소리치기 시작했죠." 미셸이 고통스러운 과거를 회상했다. 목숨을 잃을까 두려웠던 그녀는 경찰을 부르겠다고 크리스에게 말했다. 

크리스는 이제 미셸을 협박하기에 이르렀다. "경찰 부르기만 해, 너 그땐 진짜로 끝장인 줄 알아!"

Youtube/Inside Edition

수 주가 지난 뒤, 미셸은 동네 식당에서 우연히 크리스와 마주쳤다. 그는 미셸에게 자신의 차로 가서 얘길 좀 했으면 했고, 미셸을 고개를 끄덕이며 함께 차로 갔다. 크리스는 헤어진 연인과 도란도란 대화할 마음이 없었고, 순식간에 그의 본모습을 드러냈다. "제가 차에 타서 문을 닫자마자 크리스는 곧바로 분풀이를 시작했어요. 온몸을 때렸죠." 미셸은 끔찍했던 당시를 떠올렸다. 어떻게든 자신을 방어하고자 했지만 크리스의 힘은 그야말로 압도적이었다.

이후 미셸이 평생 가도 잊지 못할 소름 끼치는 일이 벌어지고 말았다. "그가 제 위에 올라타더니 제 코를 물어뜯었어요."

Youtube/The Doctors

엄청난 고통과 과다 출혈로 미셸은 쇼크 상태에 빠졌고 즉시 의식을 잃었다. 얼마 후 의식을 되찾은 그녀는 크리스에게 어찌 된 일인지 물었다. 차갑고 냉랭한 목소리로 그가 답했다. "내가 네 코를 물어뜯었어." 미셸은 순간 귀를 의심했지만, 얼굴을 더듬거리고 크리스의 말이 사실임을 깨달았다. 그녀는 피에 흥건히 젖어있었다. 미셸이 알아차리기도 전에 크리스는 그녀의 목을 조르기 시작했다. 필사적으로 저항한 끝에 미셸은 차 문을 열고 가까스로 빠져나와 땅바닥에 쓰러졌다. 천만다행으로 주변을 지나가던 누군가가 이를 보고 즉시 119에 신고했다.  

깨어나 보니 병원에 누워있던 미셸. 피를 많이 쏟은 채로. 그보다 더 충격적인 것은 그녀가 거울을 들여다봤을 때였다. "얼굴이 완전히 일그러져 있었어요. 코가 사라졌죠. 그냥 없어진 거예요. 울고불고, 얼마나 한참을 울어댔는지. 세상에 코 없는 여자를 누가 여자로 봐주겠어요?"

Youtube/Inside Edition

유명 TV쇼 "닥터스(The Doctors)"에 출연 중인 의사 앤드류 오든(Andrew Ordon)이 미셸의 안타까운 사연을 듣고 코 재건 성형 수술을 해주기로 했다. 재건 수술은 수 주 동안 몇 차례에 걸쳐 진행됐고, 미셸의 이마 피부를 이용해 콧구멍을 잡아주는 등 까다로운 과정을 거쳤다.

Youtube/Inside Edition

마침내 기나긴 수술을 마친 미셸은 감격스러웠다. "그분들이 제 코를 되찾아 주었어요. 다시 예뻐진 기분이에요. 사람들에게 겁주는 일 없이 걸어 다닐 수 있게 돼 기뻐요."

Youtube/Inside Edition

크리스 캠벨은 살인미수로 기소됐고, 그 행위의 잔악함이 참작돼 15년 징역형을 선고받았다. 또한, 별도 진행된 과실치사 소송에서 유죄를 인정받아 총 20년 간 교도소 신세를 지게 되었다. 

다음의 영상에서 폭행 피해자 미셸의 사연을 직접 들어볼 수 있다.

다행히, 미셸의 고통스러운 경험은 이제 과거 일이 됐다. 여전히 신체적, 정신적 흉터가 깊숙이 남아있지만 악랄한 폭행범을 잡아넣고 예전의 외모를 찾는 데 도움을 준 분들에게 그저 감사하다고 한다. 가장 가까운 사람으로부터 지울 수 없는 상처를 받은 미셸, 앞으로 건실한 사람을 만나 이를 잘 극복해내길 바란다! 

Comments

다음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