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 잃은 백조와 함께 차도를 건넌 남자

누구나 베풀 만큼 사소한 친절이라도, 도움이 필요한 사람에게는 그보다 절실한 게 없습니다.

 

지난주, 아일랜드 리머릭 시에 있는 한 다리에 백조 한 마리가 서성거리고 있었습니다. 도로를 건너 다리 밑 서식지로 돌아가고 싶었지만, 너무 많은 차가 쌩쌩 달리고 있는 터에 그러지 못했죠. 사람들도 도로 근처를 서성거리는 백조를 신기해하기만 할 뿐, 곤경에 처한 동물을 위해 선뜻 나서지 않았습니다.

 

 

그때, 동물의 앞에 한 남자가 나타났습니다. 남자의 이름은 잭 맥그라스(Jack McGrath)로, 고민하는 백조를 도와주기 위해 다가왔습니다. 극심한 긴장에 시달리던 백조는 잭을 처음엔 경계했지만, 근처에서 계속 자리를 지켜주는 그에게 점점 마음을 열었습니다.

 

 

바로 그 순간, 잭은 백조가 차도를 안전하게 건널 수 있도록 옆에서 따라 걸었습니다! 수많은 차가 무서워 몸이 벌벌 떨렸지만, 잭이 옆에서 보호해준 덕에 백조는 무사히 건너편 인도에 도착했습니다.

 

 

잭은 여기서 그치지 않고, 백조를 다리 밑 강가 서식지까지 데려다주었습니다.

 

 

다음 날 아침, 잭의 휴대전화에는 전 세계 수많은 사람들의 칭찬 메시지가 도착해 있었습니다. 물론 지역 동물 보호 단체도 잭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답니다. 잭은 "도움이 필요한 동물을 돕는 건 당연한 일"이라며 겸손한 소감을 밝혔습니다.

 

백조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보여준 그의 선행이 아름답지 않나요? 가까운 사람들에게 잭과 백조의 이야기를 공유해주세요!

Comments

다음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