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보는 아기를 가슴으로 안은 여성

일주일 전, 이미지 공유 커뮤니티 임그루(Imgur)에 아이디 '서프라이즈 XX(SurpriseMotherF**ka)'는 사진 한 장과 함께 긴 글을 올렸습니다. 사진 속 여성은 아이를 품에 안고 세상에서 가장 인자해 보이는 표정을 짓고 있습니다. 아래 사연을 읽고 나시면 더욱 이 여성이 새롭게 보이실 겁니다.

 

Imgur / SurpriseMotherF***a

 

"지난주 일요일, 궂은 날씨로 인해 아들과 저는 잠시 시카고시에 들렸다 다시 비행기에 탑승해야 했습니다. 제 아들에게는 이때 탄 비행기가 생애(겨우 8달) 두 번째로 타본 비행기였습니다. 얌전하게 별문제 없이 잘 타고 있던 제 아들은, 창가 석에 앉은 한 여성분에게 갑자기 관심을 두기 시작했습니다.

 

하지 말라고 뭐라고도 해보고, 그 승객에게 가려는 걸 억지로 말려도 보았습니다. 그때 여성분이 두 팔을 벌리며, "그냥 제게 아이를 넘겨주세요!"라고 말했습니다. 제 아들(그리고 지친 저)은 이 낯선 사람의 부탁에 선뜻 응했습니다.

 

가슴에 폭 안기고 60초가 채 지나지 않아, 제 아들은 잠이 들었습니다!

 

"가슴의 힘이죠." 여성분은 장난 섞인 말투로 이야기했습니다.

 

그녀는 저에게 쪽잠이라도 자고 싶지 않냐고, 혹시 원한다면 기쁜 마음으로 아이가 자는 동안 안고 있겠다고 제안해주었습니다. 여러 번의 비행 취소와 도중하차로 지친 저는, 조금 이기적이긴 하지만 쉬고 싶은 너무 간절한 마음에 제 소중한 아이를 그녀에게 잠시 맡겼습니다.

 

최근 겪은 일 중 가장 안 좋은 기억으로 남을 뻔했던 오늘이, 낯선 사람의 친절 덕분에 한결 나아지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아직 이 세상엔 ‘희망’이라는 게 존재하는 모양입니다!"

 

가까운 친구나 가족들에게도 이 부자와 친절한 승객의 사연을 공유해주세요!

Comments

다음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