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여성, 놀라운 길이의 발가락 대공개

대만의 한 학생이 올린 사진이 인터넷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다. 그 이유가 궁금하다면? 그녀의 발가락을 잘 살펴보자.

Dcard

사람들은 이게 발이라는 사실에 놀라워했다. 발가락이 너무 길어 손가락으로 착각할 정도. 

Dcard

익명의 이 여성은 "어릴 때부터 샌들만 신으면 사람들이 신기하게 쳐다봤어요. 절 보면서 수군거리는데 꼭 사람을 동물 취급하는 것 같아서 기분이 나빴죠."라고 적었다.

Dcard

더욱 놀라운 사실은 키는 150cm인데 가장 긴 발가락이 무려 5cm가 넘는다는 것! 

Dcard

왜 남들은 발가락이 짧을까 궁금해하던 무렵부터 놀림이 시작됐다. 특히 짓궂었던 한 친구는 그녀에게 나무 위로 올라가 서보라고 하기도 했다. 너무 부끄러웠던 그녀는 자기 발이 싫어졌다. 하지만 이제 자신의 몸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기로 결심했고, 그 일환으로 사진을 공개한 것이다.

Dcard

긴 발가락 덕분에 대부분은 엄두도 못 내는 일도 할 수 있긴 하다.  

Dcard

네티즌들의 반응은 다양했다. 자신의 손가락과 길이를 비교하며 자작으로 몰아가는 사람들도 있었지만, 상당수는 그녀를 지지하고 격려해줬다. 생각해보면, 바닥에 물건이 떨어졌을 때 몸을 굽힐 필요가 없이 편리할 것 같고, 발가락이 길어서 몸을 딱 지지해주니 휘청거릴 일도 없을 것 같다.

Dcard

이 여성이 이제 발가락 콤플렉스를 극복했기를. 사실 긴 발가락은 남들보다 신속한 진화의 결과로, 결국 그녀는 생존 경쟁에서 이미 유리한 고지를 점한 셈이다. 또한, 우리를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건 결국 남과 다른 무엇이니까 스스로를 자랑스러워하길 바란다.

Comments

다음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