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병보다 지독한 하루를 맞이한 15명

행운이란 무엇일까요? 누군가에게는 바라지 않아도 주어지고, 누군가는 아무리 애를 써도 쉽게 갖지 못하는 무엇이겠죠. 이제 가슴에 손을 엊고 지난날을 돌아보세요. 그간의 경험을 떠올리면... 우리 대다수는 2번째 부류에 속한다는 걸 부정하기가 어렵네요.

하지만 그 어떤 행운아라도 운 나쁜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최악의 시나리오가 족족 현실이 되는 그런 하루 말이죠. 

여러분께 '불운의 아이콘' 15명을 소개합니다. 요새 일이 마음대로 풀리지 않아 기운이 빠진다면, 이걸 보고 힘을 내세요! 여기에 비하면 나는 그나마 낫다, 싶은 사연들을 심심치 않게 발견할 수 있을 거예요. 

1. "불쌍한 우리 아빠는 직접 키운 수박이 너무나 자랑스러웠지만... 그 수박은 사실 대왕 오이였던 것으로 밝혀져." 

2. "내 발 사이즈는 7.5다. 그리고 이게 나에게 주어진 최선이었다." 

Reddit/Wormy013

3. 와, 요새 전자레인지는 화덕 겸용도 되나 봐요!  

Reddit / dailycommunistmemes

4. 노트북과 윈도우의 만남. 당신 인생의 헬게이트가 열립니다. 

Reddit/jackz314

5. "내일 아침에 다시 와야 할 것 같네요." 

Reddit/streethunte

6. 홀딱 반한 상대한테서 '최고의 친구 상'을 받았습니다... 

Reddit/sunny_boey

7. 멋진 하루가 될 것 같군. 

Reddit/benhizen

8. "변기 물을 내리는 순간, 틀니가 굴러떨어져 변기를 틀어막았다. 과연 이걸 씻어서 다시 쓸 것인가, 새 틀니를 맞출 것인가." 

Reddit/ReaganAbe

9. "셔츠에 묻은 소스 얼룩을 지우느라 팔이 빠지게 문질렀다. 그리고 한 가지 교훈을 추가로 얻었다. 깨끗한 빨래를 더러운 샤워 커튼봉에 걸어 말리지 말 것." 

Reddit/adisonbesot

10. "내가 샤워를 하는 동안 개가 사료 그릇을 엎었다. 곧장 로봇 청소기가 출동했지만, 그만 이 꼴이 되고 말았다." 

Reddit/PeasTheDestroyer

11. 이것이 피자다. 

Reddit/skippyjuice

12. 하루의 시작부터 이 모양이라면, 얼른 다시 침대로 돌아가는 게 최선이겠는데요. 

Reddit/toxicrx

13. "내가 지난 20년간 소중하게 간직했던 장난감인데, 딸한테 준 그 날로 망가졌다." 

Reddit/ramblinator

14. "크고 아름다운 사과를 한입 베어무는 순간, 속에서부터 썩었다는 진실에 눈을 떴다." 

Reddit / alagiglia

15. 우산조차도 말을 안 들을 정도라면, 대체 어떤 하루가 기다리고 있는 것인가. 

Ok, thats not how it works I guess... from r/Wellthatsucks

이런 상황에서 도움이 될 처방은 딱 하나밖에 없습니다. 망한 하루를 최대한 빨리 마감하고 일찍 잠자리에 드는 거죠! 내일은 내일의 태양이 뜨고, 새로운 행복이 기다릴 테니까요. 

소스:

Bright Side

Comments

다음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