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년 전과 후, 그때 그 시절 사진을 재현한 네 친구들

50년은 강산이 변해도 5번은 변했을 시간이다. 그러나 밥 포크(Bob Falk, 71), 데니스 풀레오(Dennis Puleo, 69), 톰 행크스(배우 아닌 일반인, Tom Hanks, 69), 밥 드베네치아(Bob DeVenezia, 70)의 우정은 50년 세월에도 변치 않았다. 1966년, 미 해병대 소속이었던 네 사람은 베트남 전쟁 투입을 앞두고 샌디에이고에 배치됐다. 그들은 배가 출발하기 전 해변에서 함께 사진을 찍기로 한다.

imgur

이들은 그 이후로 연락이 끊겼다. 서로 다른 지역에 자리 잡고 각자의 삶을 꾸려갔다. 그러나 어느 날 밥이 옛날 앨범에서 해변의 추억을 발견했고, 다시 한번 뭉쳐보자는 생각을 했다. 그는 "결혼하고 가정을 꾸려 살아가느라 바빴죠. 하지만 이제 은퇴를 하고 나니 과거를 추억할 시간이 많아졌어요."라고 말했다. 밥은 세 친구와 연락이 닿았고, 그 해변에 모여 젊은 날의 추억을 재연하자는데 의기투합했다. 

imgur

이들은 50년 전과 똑같은 사진을 연출했다. 밥은 예전에 입었던 옷과 비슷한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찾기 위해 상점 여섯 군데를 뒤져야 했다. 머리는 백발이 됐고, 얼굴은 주름지고, 배는 왕년의 식스팩을 잃어버렸지만 이들이 바로 50년 전 그 청년들이다. 탐은 넷이 함께 일상을 공유했던 그때를 떠올리며 말했다. "제 인생에서 가장 빛나는 날들이었습니다."

정말 멋집니다! 나이가 들어서도 함께하고픈 친구들에게 이 사진을 공유해 주세요! 

Comments

다음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