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들을 위해 출시된 '가터벨트'

가터벨트는 스타킹을 고정할 수 있는 기능성 속옷입니다. 보통 스타킹은 여자들이 주 소비층이다 보니, 여자들이 자주 입는 속옷이었습니다. 게다가 남자들을 위한 디자인은 여태까지 대대적으로 소개된 적이 많지 않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얼마 전, 정장을 잘 차려입을 줄 아는 멋쟁이 '신사'들을 위한 가터벨트가 나와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NV Holders(@nv.tholder)님의 공유 게시물님,

 

바로 와이셔츠를 고정할 수 있는 기능성 속옷입니다! 슬로베니아에 사는 21살 청년 닉(Nik Vene)이 만든 셔츠 홀더의 줄임말인 '에스홀더(S-holder)'라는 이름의 발명품입니다.

 

 

NV Holders(@nv.tholder)님의 공유 게시물님,

 

정장을 입었을 때, 팔을 들 때 와이셔츠가 그대로 따라 올라와 바지 밖으로 빠지거나 셔츠가 바지 안에서 구겨지는 일을 방지하고자 만들어진 속옷이라 합니다.

 

 

NV Holders(@nv.tholder)님의 공유 게시물님,

 

에스홀더를 입으면, 허벅지를 감싼 밴드가 고정 역할을 해주어, 아무리 팔을 들어도 셔츠가 따라 올라가지 않고 그대로 고정되어 있다고 합니다.

이 사업 아이디어로 닉은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서 약 600만 원의 투자금을 모으고자 했습니다. 하지만, 약 2,500명에 달하는 사람들의 관심과 호응 덕에 목표액의 두 배인 1,200만 원의 투자금을 받았습니다. 실제 에스홀더를 착용해본 사람들은 하나 같이 꽤 편하다는 반응을 보였다고 합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남성을 위한 신개념 속옷, 에스홀더. 혹시 입어보시고 싶으신 분 계신가요? 관심 있어 할만한 친구들에게 이 남성용 '가터벨트'를 공유해주세요!

Comments

다음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