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음의 샘물 발견] 딸과 구분이 되지 않은 10명의 '최강 동안' 엄마들

다음 10장의 사진들은 사이좋은 모녀의 사진들입니다. 하지만 누가 딸이고 누가 엄마일까요? 두구두구... 정답을 아시면 깜짝 놀라게 되실 겁니다! 도대체 슈퍼 동안의 비결이 뭘까요? 직접 확인해 보시죠!

 1.

사진 속에는 쌍둥이 자매, 카일란(Kaylan Mahomes)과 카일라(Kyla Mahomes)가 다정히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도대체 나머지 한 사람(맨 왼쪽)은 누굴까요? 참고로 자매는 세 쌍둥이가 아닙니다! 네, 바로 카일란과 카일라의 엄마(만 37세)입니다! 

2.

pinterest

이 사진은 분간이 좀 쉽네요. 오른쪽은 앰버(Amber Riley)이고, 왼쪽은 앰버의 엄마, 레슬리(Leslie) 입니다.  나이 차이가 눈에 보여도 분명한 것은 정말 비슷하게 생겼다는 것입니다! 심지어 두 사람은 "닮은 모녀 콘테스트"에서도 1등을 차지했답니다. 

3.

도대체 누가 나이가 많은 엄마인지 저는 절대 모르겠네요! 여러분은 알아보시겠나요? 캐일라(Cayla)와 체이얀(Cheyanne)이 엄마, 니키아(Nikkia Griffith)와 함께 찍은 사진입니다. 머리를 틀어 올린 사람이 엄마, 니키라고 하네요, 와우! 

4.

 

A post shared by Polina Maximova (@polinamax) on

28살의 폴리나(Polina Maximova)는 러시아에서 유명한 여배우입니다. 왼쪽은 그녀의 쌍둥이 자매, 아니 '엄마' 스베틀라나(Svetlana) 입니다.  그녀의 나이는 무려 51세! 유후!

5.

인도 출신의 유명 발리우드 배우, 19살의 나브야(Navya Naveli Nand, 오른쪽)가 43살의 엄마, 슈웨타(Shweta, 왼쪽)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6.

 

A post shared by SHA (@shanieceh) on

아마 대부분 이 사진을 보고 완전 반대로 생각하실 겁니다!  41세의 미국 배우 에블린(Evelyn Lozada, 왼쪽)이 24살 딸, 샤이니스(Shaniece, 오른쪽)와 함께 찍은 사진입니다. 전 왼쪽이 딸인줄... 

7.

16살의 발랄한 십 대 소녀 케이틀린(Katelynn Jensen, 왼쪽)은 정말 엄마 크리스틴(Kristine, 오른쪽)의 미소를 똑 닮았네요!

8.

흠, 난이도 최강입니다. 이 세 명 중 한 명은 어,엄마겠죠? 참고로 이 사진 속 엄마의 나이는 63세라고 합니다! 이럴 때 대박이란 말을 쓰나요? 하하. 네, 가운데 여성이 바로 63세의 엄마입니다. 당연히 왼쪽과 오른쪽 여성은 딸, 루어(Lure, 41세)와 샤론(Sharon, 36세)이고요. 딸들도 엄마를 닮아서인지 정말 동안이군요! 

9.

이 두 모녀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유명 인사입니다. 25살의 이마니(Imani, 왼쪽)와 48세 엄마, 에반스(Evans, 오른쪽)입니다. 정말 똑 닮았네요! 

10.

pinterest

두 모녀는 이름마저 같습니다. 모두 칼라(Carla)죠. 자세히 보세요, 자매처럼 보이지만, 왼쪽이 딸 칼라고 오른쪽이 엄마 칼라랍니다!

젊음의 샘물이라도 발견한 걸까요? 훌륭한 동안 유전자를 물려받은 딸들은, 나이 든 엄마의 모습을 보고, 자신의 미래를 생각하며 굳이 한숨짓지 않아도 될 것 같네요. 부럽습니다! 다음엔 그 비책도 좀 함께 공유해 주세요! 

 

소스:

Bored Panda

Comments

다음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