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지만 예뻐 : 6가지 창의적인 레고 업사이클링 아이디어

레고 좋아하세요? 나이나 성별에 상관없이 레고 블록을 이리저리 조립하는 재미에 푹 빠진 분들이 꽤 많은데요. 오늘은 알록달록 귀여운 레고 블록을 활용한 DIY 팁을 준비했습니다. 지루한 일상생활에 활력을 불어넣어주고 더욱 편리하게 만들어 줄 거예요

1. 열쇠 걸이 

작은 레고 블록에 전동 드릴로 구멍을 냅니다. 여기에 열쇠를 걸어주세요

직사각형의 레고 블록을 접착테이프를 이용해 벽에 부착합니다. 레고를 맞추듯 레고 블록을 단 열쇠를 걸어주면, 완성

2. 케이블 홀더 

작은 직사각형 크기의 레고 블록을 양면테이프를 이용해 책상 위에 고정합니다. 원하는 레고 캐릭터를 세워 꽂아주세요. 레고 캐릭터 손을 이용해 케이블 홀더를 지지할 수 있습니다. 

3. 창의력 쑥쑥, 레고 액자 

레고 블록을 4-5층 쌓고 이 크기에 맞춰 사진을 잘라 준비합니다. 테이프를 이용해 사진을 부착해 주세요. 이제 칼을 이용해 층별 레고 블록에 맞춰 사진을 조각냅니다. 

레고 블록을 이리저리 조립해 보세요! 남다른 사진(!)이 탄생합니다, 짜잔~

4. 주방도구 정리함 

레고 블록을 사각형 모양으로 쌓습니다(영상 참조). 원하는 디자인과 색깔의 블록을 선택합니다. 여기에 주방 식기류를 꽂아주면 끝! 

5. 무지개 레고 탁자

평범한 탁자는 가라! 레고 블록과 핫 글루를 이용해 나만의 창의적인 레고 탁자를 만들어 보세요. 인내를 가지고 핫 글루로 레고 블록을 한 땀 한 땀 부착해주면 끝입니다. 

6. 레고 반지 

작은 정사각형 레고 블록에 원하는 색깔의 스프레이 프린트를 뿌립니다. 핫 글루로 반지대에 부착해주면... 색다른 레고 반지의 탄생(두둥)!

어떤가요? 간단하고 참신한 레고 활용 업사이클링 아이디어였습니다. 주말 아이들과 함께 도전해보세요. :)

Comments

다음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