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실에 들른 스페인 노숙자, 머리 한번 만졌을 뿐인데, 인생 변신 성공!

호세테(Josete)라고도 알려진 호세(José Antonio)는 처음에는 아주 평범한 남자였다. 스페인 팔마 마요르카에 사는 그는 행복했고, 전기 수리공으로 남부럽지 않은 삶을 살았다. 그러다 사고를 당해 직장을 잃게 된 호세. 실직 상태인 그는 이내 절망감에 빠졌고, 그 이후 그의 인생은 내리막길로 치닿았다. 고정 수입이 없어 집을 잃었고 결국 거리에 나앉게 되었다.

그렇게 수년간 거리의 노숙자로 살아온 호세. 주차를 해 주면서 돈을 벌었지만, 수입이 너무 적어 먹는 것조차 제대로 살 수 없었다. 이웃 주민들 모두 55살의 노숙자 호세를 알고 있었지만, 그에게 주의를 기울이거나 마음을 쓰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이 하루아침에 바뀌는데.... 어느 날, 한 미용사가 그의 외모로 완전히 변신시켜주겠다고 자신의 가게로 초대한 것이다!

아래 영상을 통해 그 놀라운 변화를 직접 감상해 보자.


와우! 변화된 모습이 정말 놀랍기만 하다. 만약 변신 과정을 두 눈으로 보지 못했다면, 전혀 다른 사람이라고 생각했을 것이다. 매일 거리에서 그를 마주친 사람들조차 호세를 알아보지 못했다. 

칭찬이 여기저기서 쏟아졌다. 변한 건 그의 외모뿐이 아니었다. 그의 인생 전체가 달라졌다. 이 여상이 퍼진 뒤로 호세는 아파트를 얻게 되었다. 그는 계속해서 주차 요원 일을 하고 있고, 새롭게 변한 자신의 외모를 사랑한다. 과거처럼 다시금 정규직 직장을 갖길 희망하고 있는 호세. 새롭게 달라진 그의 마음가짐과 인생처럼, 이 소망이 하루빨리 이뤄지길 바란다.

정말 몰라보겠네요! 바뀐 외모가 훤칠하니 호세에게 너무 잘 어울립니다! 단 몇 시간으로 한 사람의 인생이 이렇게 바뀌다니, 대단합니다! 호세의 희망찬 앞날을 응원한다면, 이 영상을 널리 공유해 주세요.

소스:

Mail Online

Comments

다음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