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범용 카메라에 찍힌 의문의 존재... 사람은 아닌 듯

한 남자가 동작 탐지 기능이 있는 방범용 카메라를 정원에 설치했습니다. 주거침입이나 도둑에 대비한 조치였죠. 하지만 다음날, 영상을 확인한 그는 간담이 서늘해졌습니다.

바로 카메라에 설명할 수 없는 존재가 포착된 것! 한 손에는 지팡이 같은 것을 들었고, 요정이나 천사처럼 보이는 날개도 달려있었죠! 하지만, 사실 이 의문의 존재를 목격한 사람이 한둘이 아니라고 합니다.

Youtube

아래는 캐나다의 한 숲에서 촬영한 사진인데요. 왼쪽은 사슴이 확실하지만, 오른쪽에서 사슴을 쫓는 날개 달린 네 발의 생명체는 과연 무엇일까요? 숲에 악마가 나타난다고 믿는 마을 사람들은 어둠이 내리면 숲으로 가지 않습니다.

Youtube

이 한밤중에 찍힌 영상 또한 매우 오싹한데요. 2012년 미국 펜실베니아 주에서 적외선 카메라가 인간의 형체를 포착했습니다. 사슴의 관심을 끌기 위해 손을 흔들며 웃고 있습니다.

Youtube

이 사진의 무대는 미국 미시간입니다. 사람과도 같은 형체의 뒷모습이 카메라에 담겼죠. 이 장소는 UFO가 목격된 곳에서 멀지 않기 때문에 이 형체가 외계인이라고 주장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Youtube

텍사스에서는 야간 촬영 전용 카메라가 어린 소녀를 포착했습니다. 과거 이 지역에 거주했던 미국 원주민의 복장을 하고 있었죠. 

Youtube

이번에는 한 사냥꾼이 미국 루이지애나의 숲에서 사슴 사냥을 하다가 찍은 소름 끼치는 사진입니다. 

Youtube

공포영화의 한 장면 같은 사진들이네요. 대체 어떻게 된 영문일까요? 세상에는 우리의 머리로는 이해하거나 설명할 수 없는 것들이 분명 존재하는 것 같습니다. 

이 오싹한 사진들을 주변 사람들에게도 공유해 보세요! 야유를 듣지 않으려면 밤에는 피하시는 것이...

Comments

다음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