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사에서 자폐증을 앓고 있는 아기에게 감동적인 선물을 보내다

맥도날드의 해피밀 장난감은 애, 어른 할 것 없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습니다. 아일랜드에 사는 니콜(Nicole)의 아들도 해피밀 장난감을 좋아합니다. 특히 앵그리버드 시리즈를 좋아했던 이 아이는, 안타깝게도 아끼던 장난감을 최근에 잃어버리고 말았는데요. 하지만 이 모자에게 믿을 수 없는 일이 일어났고, 니콜은 놀라운 경험담을 페이스북에 올렸습니다.

 * * *

“여러분, 안녕하세요. 제가 경험한 놀랍도록 넓은 마음을 공유할게요! 어린 제 아들이 감당하기 어려운 문제에 봉착해 끙끙 앓았죠. 2살 반 된 아들은 자폐증을 앓고 있습니다. 자폐증을 앓는 아이가 있는 부모라면, 아이에게 새 장난감을 선물하는 게 얼마나 어려운지, 그리고 아이들이 한 물건에 집착하는 것이 얼마나 보기드문지 잘 아실 겁니다. 당시 제 아들은 맥도날드 해피밀 메뉴에 딸려오는 앵그리버드 장난감을 무척이나 좋아했죠. 우리는 그 시리즈를 모두 모았고, 제 아이는 그 컬렉션의  2/3 정도를 특히 좋아했어요. 그런데 그 소중한 장난감들을 잃어버리는 바람에, 아이는 사라진 앵그리버드들을 찾느라 꼬박 1시간 동안 모든 선반과 서랍을 뒤졌습니다. 어제 아침에 말이죠.

 

우리 아이는 아직 말을 못해서, 감정 표현이 쉽지 않습니다. 가장 좋아하는 장난감을 잃어버리는 바람에 아이는 기분이 매우 나빠져 있었죠. 해피밀 장난감 시리즈는 이미 바뀐 뒤였구요! 어젯밤의 혼란 속에서, 저는 아이를 위해 맥도날드 본사에 옛날의 앵그리버드 장난감을 살 수 있는지 문의 메일을 보냈습니다. 그리고 오늘 아침, 이 엄청난 택배를 가져다준 우체국 집배원 아저씨가 저희 가족을 깨웠습니다. 앵그리버드 장난감 시리즈 전 제품을 가져다 주셨어요!

 

어떤 이들에게는 쓸모 없는 택배였을지도 모르지만, 제 어린 아들에게는 크리스마스 같은 아침이었답니다! 맥도날드가 어린 제 아들에게 엄청난 선물을 주었어요! 어떻게 감사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저는 지금 아일랜드에서 가장 행복한 남자아이와 함께 있다고 해도 과장이 아니에요.”

* * *

니콜의 사랑스러운 아들이 앵그리버드 시리즈를 되찾아서 다행입니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환히 웃기를!

Comments

다음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