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을 사로잡은 핼러윈 커플룩 베스트 18

10월 31일, 전 세계에서 유행하는 만인의 축제 '핼러윈'이 끝났습니다. 아이들만 재미있는 옷을 입으란 법 있나요, 어른들도 가끔 일탈하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그런 어른들에게 핼러윈 만한 기회도 없습니다. 여러분은 올해 어떤 코스튬을 차려입으셨나요?

아래 커플들은 지나가는 사람들의 시선을 한몸에 받을 만한 엄청난 커플 의상을 입고 등장했습니다. 아무리 야심차게 준비하고 차려입어도, 다음 18쌍 커플들의 의상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닐 듯합니다.

1. 대체 이런 의상은 어떻게 만들 수 있죠?

reddit/Staticous

2. 마법 램프를 든 알라딘과 날으는 양탄자입니다. 양탄자가 원래 저렇게 수수한 색깔이었나요...?

reddit/u/chickscandrive

3. 영화 《스타 워즈》에 나오는 자바 더 헛입니다. 자바 더 헛, 안 본 새 다이어트 좀 했군요.

reddit/dillwillhill

4. 영화 《토이 스토리》 속 등장인물이 현실 세계에!

reddit/CatanRefugee

5. 참 쉽죠? 밥 로스 역할을 한 남자의 머리카락은, 가발이 아니라 진짜 본인 머리카락랍니다.

reddit/u/tinnygood

6. 영화 《반지의 제왕》에 나오는 프로도와 (좀 추워 보이는) 골룸입니다. 마이 프레셔스!

Imgur/Basalted

7. 두 사람이 여기 있는 걸 보니, 영화 《나 홀로 집에》의 케빈은 집에서 평화롭게 놀고 있겠군요.

reddit/u/tinybutt

8. 유명한 마약 거래상 파블로 에스코바르(Pablo Escobar)와 그 부의 원천.

reddit/Franky6934

9. 무척 날카로워 보이는 칼날! 천하의 영화 《가위손》 에드워드도 조심해야겠는데요.

reddit/lucybri83

10. 음양의 조화.

reddit/u/chickita

11. 파티가 끝나고, 사람들이 다 집에 돌아간 뒤에야 장난감 병정도 움직일 수 있습니다...

reddit/gothamsdarknight

12. 영화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에 나오는 레이와 깜찍한 로봇. 동물에게도 잘 어울리는군요.

reddit/u/Tela99

13. 클래식한 공포 영화《비틀쥬스》의 등장인물들. 소름끼치면서도 웃기네요!

reddit/FithNick

14. 영화 《크리스마스의 유령》에 나오는 잭과 샐리.

reddit/Smoyf

15. 다프트 펑크 팬이라면 이 정도는.

reddit/u/prshown

16. 수염난 미녀와 자그마한 야수.

reddit/u/knittwisp

17. 카메라 어플리케이션 필터 전과 후. 기술의 발전을 체감할 수 있는 아이디어로군요!

reddit/lackingprivacy

18. 영화《스타트렉》의 유명한 장면을 재현했습니다. 핼러윈도 로맨틱할 수 있습니다!

reddit/u/UnderCoverSquid

기발한 아이디어로 파티에 등장한 커플들입니다! 핼러윈이라고 무서운 옷만 입는 게 아니라, 평소에 좋아하던 가수나 영화 속 등장인물로 차려입어도 좋겠습니다. 다음 해에 꼭 도전해봅시다!

소스:

boredpanda

Comments

다음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