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 버거'라는 별명을 얻게 된 햄버거

다이어트 기간, 음식 사진을 찾아보시거나 소위 말하는 '먹방(먹는 방송)' 영상을 찾아보시는 분들 많으실 겁니다. 차마 먹진 못하니 먹는 상상이라도 하며 대리 만족이라도 할 수 있으니까요. 그런데 아래 햄버거 사진은 도리어 식욕을 '감퇴'하는 데 효과가 있을 듯합니다.

 

 

RAW MATERIAL(@raw_material_nyc)님이 게시한 사진님,

 

미국 뉴욕에 있는 한 레스토랑이 '폭탄 햄버거(Burger Bomb)'라는 이름의 신메뉴를 소개했습니다. 햄버거 빵 안에 들어간 액상 치즈를 터뜨리고 먹는 방식이 굉장히 인상적인 햄버거입니다. 치즈와 햄버거 고기의 고소한 향기를 사진으로도 느낄 수가 있습니다.

 

사진이 공개된 뒤, 햄버거가 터지는 모양새가 어딘지 모르게 께름칙하다는 반응이 많았습니다.

 

Twitter / @joshbythesea

 

빵이 터지고 끈적한 하얀색 점액이 흘러 내려오는 것이, 마치 여드름이나 종기가 터지는 것 같다는 평도 있었습니다. 이 평을 읽은 사람들은 햄버거를 '여드름 버거'라는 별명으로 부르기도 했습니다.

 

Twitter / @joshbythesea

 

결국, 반응은 '먹어보고 싶다'와 '절대 먹지 않겠다'로 극렬히 갈렸습니다. 여러분이라면 드셔보시겠습니까? 맛있는 햄버거 위에 녹은 치즈가 흘러내리는 모습을 보면 맛이 없기는 불가능할 듯합니다.

 

뭐든 잘 먹는 친구에게 이 햄버거에 대한 의견을 물어봐 주세요!

Comments

다음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