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번의 프러포즈로 여자 친구를 두 번이나 놀라게 한 남자

클리프턴 퀸(Clifton Quinn)의 여자 친구는 디즈니 만화의 열성팬입니다. 여자 친구 덕분에 클리프턴도 디즈니를 좋아하게 됐을 정도로 말이죠. 결혼을 결심한 그 순간, 클리프턴은 청혼할 최적의 장소를 이미 알고 있었습니다. 바로 디즈니랜드 신데렐라 성 앞입니다!

 

클리프턴의 진심이 담긴 편지와 모자를 받은 여자 친구는 영문을 모르겠다는 표정을 지었습니다.

 

Youtube / Clifton Quinn

 

하지만 편지를 읽은 뒤, 클리프턴이 무릎을 꿇은 채 반지를 꺼내자 감격으로 목이 메어 말을 잇지 못합니다!

 

Youtube / Clifton Quinn

 

한 치의 망설임도 없이 프러포즈를 받아들인 여자친구. 지켜보던 사람들의 축복 속에서 둘은 반지를 교환했습니다.

 

Youtube / Clifton Quinn

 

 

최고로 행복한 그 순간, 클리프턴은 여자 친구에게 뒤를 돌아보라고 말합니다.

 

Youtube / Clifton Quinn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피날레! 아래 영상에서 직접 확인해보세요.

 

 

클리프턴과 여자 친구에게 다가온 사람들은 바로 그들의 가족들이었습니다! 프러포즈를 모두 지켜본 그들은 클리프턴 커플을 축하했고, 여자 친구는 밀려오는 감동에 하염없이 눈물만 흘렸습니다.

 

클리프턴은 영상을 유튜브에 올리면서 "이보다 더 좋은 리액션은 없었을 것"이라며 디즈니 프러포즈 대작전의 성공을 자축했습니다. 이들의 영상은 현재까지 약 170만 회가 넘는 재생 수를 기록했습니다.

 

여러분이 꿈꾸는 프러포즈는 무엇인가요? 사랑하는 애인과 배우자에게 이 영상을 공유해주세요!

Comments

다음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