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력 갑] 12명 아이들의 기발한 아이디어!
![[미래의 스티브 잡스] 목욕탕 문을 열자, 딸아이의 재치에 아빠 미소 껄껄껄.](https://files.heftykrcdn.com/wp-content/themes/heftig/static/img/150x150.png?p0)
때론 아이들이 학교 과제로 제출한 기발한 결과물들을 보면 아빠 미소가 저절로 퍼집니다. 때때론 '이걸 어떻게 이해해야 하나... ' 고민이 들며 당혹감을 감출 수가 없죠. 하지만 분명한 것은 모든 것에 한 가지 정답이 있다는 식의 사고방식이 굳어진 어른들은 절대 생각해 낼 수 없는 아이디어라는 것이죠!
다음 사진 속 아이들을 주목해 주세요. 상상력의 끝은 어디인가를 보여주는 무한 상상력을 뽐냅니다. 어른이라면 꿈에서도 떠올릴 수 없는 생각들이죠. 혹시 아나요, 이 사진들을 보고 어린 시절 '상상 대마왕'이었던 내 뇌가 팔딱팔딱 되살아날지도요!
1. 고이 모아둔 포켓몬 카드로 한 땀 한 땀 만든 모자. 오늘은 내가 패션왕!
2. 엄마, 이제 영화관에 안 가도 돼요!(단점: 침대에서 애가 안 일어남)
3. 경주 생중계 중. 이런 게 레알 생방송이지!
4. 게임하는데 방해받긴 싫지만, 물은 먹고 싶습니다.
5. 핸드폰으로 음악을 크게 듣고 싶다고 말했더니, 딸아이가 만들어 줬어요! 제 딸, 짱이죠?
6. 꽃가루 알레르기 시즌, 별거 있나요. 숨 좀 안 쉬고 말죠.
7. 잔디 깎기가 제일로 재밌어요!
8. 처,천잰데? (좀 더럽긴 하지만... 형제니까 봐줌)
9. 세상에서 가장 편안한 그네.
10. 고민 끝! 우유에 빠진 숟가락, 이젠 애써 찾지 마세요!
11. 독서왕 아들의 발명품. 왜 나는 몰랐지? (주의: 책이 날아갈 수 있으므로, 실전에 앞선 많은 연습을 요합니다)
12. 다들 경험 있으시죠? 누워서 스마트폰으로 하는 영화 감상, 이젠 편하게.
어떤가요? 실제 일상생활에서 꽤 쓸만한 아이디어도 몇 개 보이는데요? 꼬마 에디슨, 아인슈타인이라고 불러도 손색이 없네요. 이제부터 자녀가 혹시 엉뚱한 행동을 하면 나무라기보단 북돋아주세요! 혹시 아나요, 미래 한국의 스티브 잡스가 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