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염뽀작! 심쿵을 유발하는 고양이 20마리

'개는 사람의 가장 좋은 친구'라는 말이 있죠. 하지만 고양이를 키우는 사람이라면, 고양이야말로 그렇다고 목소리를 높일 거예요. 사람과 같이 살면서, 고양이들도 점점 사람을 이해하게 되니까요. 물론 고양이들은 종종 주인이 뭘 원하는지 전혀 모르는 척 외면하기도 하지만요.  

아래 고양이 사진 20장을 보면, 고양이도 개와 다름없이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다는 점을 확신하게 됩니다. 

1. "내 고양이 페페는 같이 살던 내 친구를 무척 좋아했는데, 친구가 이사를 가 버렸다. 빈 방에서 추억에 잠긴 페페..."

Reddit / hopawfmahdiq

2. "고양이가 식용 반짝이 위를 뒹굴더니, 머나먼 은하수가 눈앞에."

Reddit / onegaygray

3. "랄프를 소개합니다. 우리 고양이랑 같이 놀러 나가려고, 매일 가정 방문을 하죠."

Reddit / franwalker26

4. "아기 고양이 한 마리를 입양했는데... 우리가 아니라 우리 고양이가 한 건지도 모르겠네요."

Reddit / emilyrebekah

5. "가까운 동물 보호소에서 입양한 아기 고양이가 난생 처음 카펫을 영접한 듯. 30분째 꼼짝도 않고 이러고 있음."

Reddit / benchie1

6. "어제 여자친구랑 살림을 합쳤다. 우리는 각각 고양이 한 마리씩을 데려왔는데, 오늘 보니까 이런 상태임. 사이 좋게 지내지 않을까 봐 걱정이 되네." 

Reddit / rjk71793

7. "쓰레기통에서 구출한 '미운오리새끼'를 아무도 입양하지 않으려 했지. 못 생겼다고 구박 당한 그 고양이가 지금 어떻게 변했나 보시죠!"

Reddit / jtstonge

8. "내 집에 고양이는 안 된다고!" 우리 아버지가 10달 전에 하신 말씀."

Reddit / laflarb

9. "나는 고양이는 좀 별로야, 라던 친구가 아기 고양이를 만났을 때."

Reddit / starrdust-eater

10. "나한테 목숨이 9개라면, 9번 모두 너와 함께할 거야."

Reddit / TheAmericanWay1597

11. "동물 병원에서 고양이를 진정시키는 우리 남편."

Reddit / christycann

12. "오늘 아침, 한 살 반 된 우리 아들과 14살 된 고양이의 특별한 순간을 포착."

Reddit / mgrave22

13. "임신한 아내를 경이롭게 보는 우리 고양이."

Reddit / bike_rack

14. "오늘 이 친구를 입양했는데, 벌써 차 구석구석까지 털을 뿜뿜."

Reddit / imthebaebae

15. "무심한 듯 시크한 아기 고양이가 털이 북슬북슬한 룸메를 처음 만난 순간."

Reddit / iUkraine

16. "공사장에 출몰하는 길고양이에게 안전 조끼를 입혀 준 인부. 이제 공사장을 안전하게 누빌 수 있겠죠."

Reddit / lexmichelle94

17. 세상에는 변하지 않는 것이 있다. 

Reddit / common vanilla

18. "이 친구는 픽사예요. 내가 기분이 안 좋으면 기가 막히게 알고, 어떻게든 웃겨 주려고 한답니다."

Reddit / trendfoll

19. "우린 22년을 함께했지. 앞으로도 같이 할 게 많이 남았어."

/ Tgalen Reddit

20. "조금 전, 고양이가 사고를 쳐서 야단을 침. 5분 뒤에 보니까, 다른 고양이가 야단 맞은 애를 달래 주면서 나한테 '어떻게 그럴 수가'라는 눈빛을 보내고 있음."

Reddit / GiveMeCheesecake

이 털뭉치들의 매력에는 저항할 수가 없네요. 고양이가 개처럼 순종적이지는 않지만, 분명 특출난 점이 있죠. 넘치는 개성과 자기 생각이라는 걸 머리에 담고 있다는 거예요!  

소스:

Bored panda

Comments

다음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