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의 꼬리를 갖고 노는 겁 없는 다람쥐

고양이는 설치류의 천적으로 악명 높습니다. 다람쥐, 햄스터, 토끼 등의 작은 동물들이, 날카로운 눈매를 가진 고양이 앞에서 덜덜 떠는 모습을 쉽게 상상할 수 있죠.

 

아래 영상 속에서는, 지붕 위 고양이가 홀로 편히 쉬고 있습니다. 누구도 방해하지 않는 꿀 같은 휴식을 즐기고 있던 그때, 한 마리가 다람쥐가 쪼르르 고양이에게 다가옵니다.

 

그리고 다람쥐가 한 입이 떡 벌어지는 행동! 직접 '재생' 버튼을 눌러 무슨 일이 벌어지는지 확인해보세요.

 

 

다람쥐는 고양이를 보고도 전혀 무서워하지도 않고, 몸 이리 저리 마구 훑으며 움직입니다. 게다가 고양이의 꼬리를 붙들고 잡아당기기도 하는데요! 처음엔 다람쥐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지 않을까 아찔했지만, 고양이는 오히려 재미있다는 듯이 다람쥐와 같이 놀아줍니다.

 

겁 없는 다람쥐와 고양이의 우정은, 사실 영상 이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고 합니다. 다람쥐가 새끼였을 때, 고양이의 가족들은 어미 잃은 다람쥐를 집으로 데려와 정성껏 보살펴 주었습니다. 건강을 회복한 뒤 다시 야생으로 돌려보냈지만, 다람쥐는 종종 집으로 찾아와 안부를 전하곤 한답니다. 특히 절친한 친구였던 고양이에게 들리는 건 꼭 잊지 않는다고 하네요.

 

다람쥐와 고양이의 우정이, 보고도 믿기 어렵습니다. 종을 뛰어넘은 둘의 경이로운 우정을, 여러분이 사랑하는 사람에게도 보여주세요!

Comments

다음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