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류에 떠내려가는 친구를 구한 개

아무리 위험하고 외진 곳이라도, 내가 위험할 때 달려와 줄 든든한 반려견 한 마리만 있다면 전혀 두렵지 않습니다. 개들이 주인을 구하기 위해 온몸을 던진 사연은, 이제 더는 낯설지 않습니다. 하지만 개들이 단지 ‘사람’에게만 이렇게 동료 의식이 강한 건 절대 아니랍니다.

 

지난 1월 17일, 노래 커버 영상을 자주 올리는 유튜버 라파엘 프란시울리(Rafael Franciulli)는 아르헨티나 코르도바(Córdoba) 시에서 찍은 영상 하나를 올렸습니다.

 

검정 래트리버 한 마리가 즐거워 보이는 모습으로 강으로 뛰어듭니다. 재미도 잠깐, 개가 급류에 휙 휩쓸려 강 아래로 떠내려가고 말았는데요! 당장 목숨이 위험한 이 순간, 황색 래트리버가 강 근처로 다가옵니다.

 

대체 개들에게 무슨 일이 일어날지, 전혀 예상할 수가 없습니다! 아래 영상에서 직접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검정 래트리버가 물고 있던 나뭇가지를 입으로 꼭 물어, 물 밖으로 힘 있게 끌어내는 황색 래트리버! 영리한 래트리버의 결정 덕에, 다행히 모두가 무사할 수 있었습니다.

 

이런 황색 래트리버의 모습이야말로, 진정한 ‘개크러쉬’ 아닐까요? 벌써 약 70만 회 이상의 재생 수를 웃돈 이 영상을 주위 친구들에게도 공유해주세요!

Comments

다음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