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낯선 사람들로부터 도착한 임신 축하 선물

출산을 앞두고 새 가족을 맞이하는 뜻에서 베이비샤워, 즉 임신 기념파티를 여는 분들이 늘고 있습니다. 마음이 더 중요하긴 하지만, 파티에 초대된 사람들은 출산/육아용품을 하나씩 들고 오기도 하죠. 얼마 전, 베일리(Bailey)도 딸을 임신했다는 사실을 알고, 주위 사람들에게 임신 기념파티 초대장을 보냈습니다.

 

하지만 한 가지 문제가 있었습니다. 파티가 당장 며칠 뒤인데, 누구도 참석 의사를 밝히지 않았습니다. 베일리라 선정한 찜 목록에 있는 선물을 주겠다는 사람도 단 한 명을 제외하고는 아무도 없었죠. 십년지기 단짝이 쓸쓸한 임신 기념파티를 맞이할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베일리의 절친한 친구는 인터넷 커뮤니티 레딧(Reddit)에 도움을 요청하는 글을 올렸습니다.

 

“베일리가 찜한 선물들은 1,000원도 안 되는 물병부터 30,000원 정도 되는 홈 카메라까지, 저렴한 가격대입니다. 인터넷 이용자 여러분들의 낯선 친절이 이번 주 일요일 제 친구를 매우 기쁘게 해줄 거예요!”

그러자 놀라운 일이 일어났습니다. 선물이 끊임없이 그녀의 집으로 배달되기 시작한 겁니다! 친구들은 파티 당일까지 베일리가 이를 알지 못하도록 몰래 숨겨두었죠.

 

파티 당일, 친구들은 베일리에게 얼른 차 트렁크를 열어보라고 말했습니다. 멋진 온라인 커뮤니티 이용자들이 준 선물들이 가득하다는 말과 함께 말이죠. 트렁크를 열자, 거기엔 전 세계에서 배달된 수십 개의 선물이 쌓여있었습니다! 베일리 모녀는 보자마자 감동의 눈물을 터뜨리고 말았습니다.

 

imgur

 

최초로 글을 올렸던 친구는, “베일리 가족이 여러분이 해주신 아름다운 선물에 몹시 감동 받았습니다. 베일리의 다른 자매들도 모두 임신 중이라, 아마 여러분이 보내주신 아기 용품은 베일리 뿐만 아니라 새롭게 태어나는 다른 아기들에게도 전해질 겁니다!”라고 레딧에 후기를 남겼습니다.

 

imgur

 

비록 많은 사람이 함께하진 못했지만, 배 속의 아기는 전 세계 사람들의 축복을 받았습니다. 인터넷 세상에서도 사람 간의 온정은 존재합니다! 가까운 지인들에게 훈훈한 베일리의 사연을 공유해주세요.

Comments

다음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