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끼 코끼리를 구하기 위해 뛰어든 코끼리들

지난 16일, 유튜브 유저인 한국인 박초롱 씨는 동물원 코끼리들의 모습이 담긴 영상 하나를 공유했습니다.

영상에서는 어른 코끼리와 새끼 코끼리가 우리 안 커다란 수영장 근처에서 놀고 있었는데요. 그러던 중, 실수로 새끼 코끼리가 발을 헛디뎌 수영장 안으로 풍덩 빠지고 말았습니다! 어른 코끼리에게는 문제가 없지만, 아직 작은 새끼에게는 머리까지 푹 잠기는 꽤 깊은 수영장이었죠. 사고가 터지자마자 어른 코끼리들이 수영장으로 우글우글 모여들기 시작합니다!

과연 어떤 일이 벌어졌을까요? 영상을 재생해 직접 확인해 보세요!

다행히도 새끼 코끼리를 무사히 수영장 밖으로 데리고 나온 어른 코끼리들! 코끼리들의 몸을 아끼지 않은 구조 덕분에 새끼 코끼리는 건강에 아무런 이상이 없다고 합니다.

영상을 보면, 심지어 도와줄 수 없어 발을 동동 구르며 무척이나 안타까워하는 한 어른 코끼리의 모습까지 카메라에 고스란히 담겼는데요. 마음이 뭉클해지네요.

한국의 한 동물원이라는 것 외에는 언제, 어디서 찍혔는지 알 수 없는 이 영상은 코끼리들이 얼마나 영리하고 자애로운 동물인지 보여줍니다. 업로드 이후, 지금까지 약 130만 회 이상 재생되며 수많은 인터넷 이용자들의 입에 오르내리고 있다고 하네요.

사람 못지않게 친구와 가족을 아낄 줄 아는 코끼리들의 모습을 보니 마음이 따뜻해지네요. 주위 가족과 친구들에게도 이 영상을 보여주세요!

Comments

다음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