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를 알아보는 그 순간! 입양된 동물의 뭉클한 사진 20

집이란 어떤 곳일까요? 한 마디로 정의할 수 없지만, 단순히 비바람을 피할 수 있는 장소, 그 이상이라는 건 확실합니다. 사랑하는 가족이 있으면 집이 더욱 포근하게 느껴지죠. 누군가가 나를 기다리고 있다는 생각에 절로 미소를 짓게 만드는 상대요. 하지만 그 상대가 꼭 사람일 필요는 없겠죠?

입양된 직후 동물들의 사진을 보면, 집을 갖는다는 게 인생에서 얼마나 중요하고도 행복한 일인지를 알 수 있습니다. 제대로 집을 찾은 아래의 행복한 동물들을 만나 보세요.

1. "까칠한 길고양이를 집에 데려왔더니, 원래 있던 고양이가 녀석을 꼭 안아 줬다." 

Reddit/zozozkittykat

2. "강아지를 입양하고 집으로 가는 길. 주인과 반려견이 똑 닮았네요." 

Reddit/Noxcaelum_

3. "오늘, 미니 크로아상을 입양했다."

Reddit/LachVla

4. "우리 개한테 친구를 만들어 주려고, 호주산 셰퍼드를 입양함. 처음에는 겁을 잔뜩 먹었으나, 이제는 둘이 떨어지지 않는다."  

Reddit/tiffanysonreddit

5. "지난주에 이 친구를 보호소에서 데려왔습니다. 우리 집에 와서 좋아하는 것 같네요."

Reddit/itosssalads123

6. "일주일 전에 이 친구를 입양함. 매사에 겁을 먹은 상태였지만 그래도 나를 믿어 줬다. 그리고 4일 후, 난생 처음으로 자기만의 장난감이 생긴 우리 귀염둥이." 

Reddit/wild_northerner

7. 내 친구가 "어제 개를 입양했어"라는 문자와 함께 보내 준 사진.

Reddit/slabcobot

8. "어제 거리에서 구조한 개. 동물병원에 데려갔더니 피부병이 좀 있지만, 대체로 건강하다고 한다." 

Reddit/Kep23

9. "어제 이 귀염둥이를 입양하고 너무 행복함. 얘 이름은 무스예요." 

Reddit/MoosePissAndEthanol

10. "우리 집에 새 식구가 생겼습니다." 

Imgur / teekal

11. "내 고양이가 새로 입양한 강아지를 달래 주고 있다. 이제 집이 생겼으니까, 다 괜찮을 거라고." 

Reddit/logannicole_xo

12. "초보 고양이 집사입니다. 저한테는 개가 더 잘 맞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잘못된 판단이었네요." 

Reddit/vanactive

13. 주빌리(사진 맨 오른쪽)는 드디어 집을 찾았습니다. 특이한 외모 때문에 아무도 이 암컷 허스키를 입양하려고 하지 않아 한참을 기다려야 했지만,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

Reddit/critterwalk

14. "생후 2~3주만에 입양된 고양이가 나를 엄마인 줄 안다." 

Reddit/Indisputabull

15. "시카고의 한 동물 보호소에서 11살 된 수컷 고양이를 입양했습니다. 집에 데려오자마자 13살 된 우리 딸과 사랑에 빠졌죠. 아이가 일주일짜리 캠핑을 다녀온 다음, 재회한 장면입니다." 

Reddit/tiffanymcclure

16. "나 구조한 얘기 또 해 주세요!" 

Reddit/norwgianwood

17. "오늘 생후 8주 된 고양이 형제를 입양했다. 원래 한 마리만 입양하려고 했는데, 먼저 입양됐던 녀석이 파양되는 바람에 내가 두 마리를 다 데려오게 됐다." 

Reddit/lukas120

18. "새로 입양한 강아지가 날 보는 눈빛에, 집으로 돌아오는 내내 심장이 녹아내릴 것만 같았어." 

Back / just-a-redditor-

19. "루거(Ruger)를 소개합니다. 길가에 놓인 상자에서 발견돼, 우리가 지난 8월 입양했죠. 이 녀석이 죽을 수도 있었다는 생각만 해도, 눈물이 절로 나네요. 루거는 이제 우리 가족이고, 언제까지나 우리와 함께할 거예요." 

Reddit/Blendedmom520

20. "얼마 전 거리에서 개를 구조했다. 깨끗하게 씻고 배불리 먹은 뒤 우리 집에서 첫 낮잠을 즐기는 모습."  

Reddit / syndragon1

오랜 기다림 끝에 서로를 만났네요. 동물 친구들과 반려인의 앞길에 행복만이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소스:

Bored Panda

Comments

다음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