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중의 지팡이: 웃음을 자아내는 경찰 에피소드 20건.

'경찰' 하면 흔히들 근엄한 표정으로 업무에 몰두한 사람들을 떠올립니다. 하하하, 천만의 말씀! 위험이 닥치면 즉각 긴급태세를 갖추는 듬직한 면모를 갖춘 반면, 평소엔 기발하고 엉뚱한 매력을 한껏 발산하는 분들이랍니다. 아래 사진 20장을 한번 보세요. 그들만의 웃음코드를 있는 그대로 보여줍니다. 다 보고 나면 아마 마음이 잘 통하는 삼촌이나 이모처럼 느껴질 거예요.

1. "제가 키우는 이구아나가 어쩌다가 가출했는데요. 경찰관 아저씨께서 찾아주셨어요. 그런데 감옥에 넣어놨으니 찾으러 오란 거 있죠!" 

Imgur

2. "그것 보세요. 차에 타면 반드시 안전띠를 착용해야 합니다...화장은 좀 덜 하시고요."

3. "무보험 차량을 적발했습니다. 그 자리에서 바로 압수했죠. 당황한 차주가 친구에게 데리러 와 달라고 연락했고, 달려온 친구의 차도 무보험이더군요. 두 번째 차량도 압수! 둘은 아마도 사이좋게 집까지 걸어가지 않았을까요." 

4. 별안간 생겨난 구멍에 경찰 반 쪽이 실종되었습니다. 마법이 아닙니다. 

5. 배트맨이라고 봐줄 쏘냐, 누구도 음주운전 단속을 피해갈 순 없지! 

6. 오늘 무대는 우리가 접수한다!

Imgur

7. 본 사건의 참고인과 셀카 한 장!

8. "아이들이 스케이트보드를 타고 있는데, 경찰이 다가와 한 수 가르쳐주겠다고 하더라고요. 실력이 장난 아니었어요!"

Imgur/ehrnreiter

9. 메스-래브(라도)와 함께 메스-래버(매스암페타민, 마약의 일종)를 적발한 경찰!  

Reddit.com/iBleeedorange

10. "어이, 래샤드 콜먼! 당신 오늘 도망치다가 핸드폰 떨어트렸지. 내가 근무하는 서로 와서 찾아가셔."

11. 무거운 오토바이는 주차도 쉽지 않다는 사실을 혹독한 경험ㄷ을 통해 배운 경찰관 1인.

Reddit.com/RoughestNeckAround

12. "여러분은 지금 한 경찰관이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를 뼈저리게 후회하는 순간을 보고 계십니다." 

13. "마트에서 장 보던 중 핑크빛 수갑을 허리춤에 찬 여경을 보았어요. 제가 이를 지적했더니, 파란색, 보라색, 노란색 수갑도 소지했다 그러더라고요. 인상이 사나운 범죄자한테 채우면 그렇게 기분이 좋아진대요."

Imgur/Verax

14. 쏜살같이 나타나 황급히 차에 오른 그들은...

15. ...교통사고를 자초하고 말았습니다.

16. 정부 세력에 반발하는 뜻에서 제복 바지를 생략한 경찰관 두 명.

Reddit.com/godsenfrik

17. 어쩌다가 우리의 로날드가 잡힌 걸까요?  

18. 어이, 뒤에 너 딱 걸렸어! 

Reddit.com/JustCallMeMittens

19. 비둘기가 경찰차 위에 둥지를 틀자, 폴리스라인을 쳐서 이를 보호한 따뜻한 경찰관들. 

20. 카메라 앱을 써서 사슴으로 변신해 즐거운 한때를 보내는 두 여경. 이에 끼지 못해 씁쓸한 뒷좌석 범인 한 명. 

 

A post shared by Sean The Cop (@seanthecop) on

민중의 지팡이, 우리 경찰관님들의 색다른 면모에 홀딱 반해버렸네요! 이렇게 유머감각이 뛰어나실 줄이야.

소스:

Bored Panda

Comments

다음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