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든 남자 강도를 한 손에 제압하는 '원더우먼'

지난 3월, '이거 본 적 있니?(Вы это видели?)'라는 제목의 러시아 페이스북 페이지에 한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영상은 몇 명의 손님들이 슈퍼마켓에서 계산하는 장면을 담고 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한 손님이 계산원을 향해서 총구를 겨눕니다!

 

계산원이 어떻게 대처할지 궁금해 숨 막히는 그 순간, 갑자기 뒤에서 요란스러운 발소리와 함께 한 여자가 다가옵니다!

 

전혀 예상치 못한 결말을 맞이하는 강도! 아래 영상에서 직접 사건의 경위를 확인해보세요.

 

 

 

손님으로 보이는 여자는, 총이 무섭지도 않은지 바로 툭툭 치며 강도를 밖으로 몰아냅니다. 주위에 있는 손님들도 놀라운 게, 총을 든 강도가 들어왔는데도 너무나도 침착하게 자기 물건이나 챙깁니다. 그리고 자세히 보면, 계산원도 그리 놀라지 않고 묵묵히 계산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이 러시아 페이스북 페이지조차도, "러시아에서 강도란"이라는 글과 같이 영상을 올렸었습니다. 영상을 본 사람 중에서는 너무 황당해, "혹시 강도와 계산원이 아는 사이인 거 아니냐"라는 의혹도 제기했지만, 애초에 이 영상이 어디서 유래되었는지 몰라 그 누구도 명확히 답을 제시하진 못했습니다.

 

진짜이든 아니면 상황극이든, 겁도 없이 강도를 제압한 여자는 무척 존경스러울 정도로 대단합니다! 러시아표 '원더우먼'을 주변에 널리 퍼뜨려주세요!

Comments

다음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