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신당한 아내가 이베이에 올린 중고 웨딩드레스 판매글

영국 체스터필드에 사는 금발의 신부가 자신이 입었던 웨딩드레스를 처분하려고 이베이에 판매 글을 올렸습니다. 광고 문구는 말이죠, 음, 직접 보셔야 그 진가가 드러납니다...

Ebay

"아트 데코(Art Deco) 브랜드 아이보리 색 웨딩드레스 팝니다. 전 남편이 저한테 떠넘긴 이혼 비용 때문에 파는 거예요. 어깨끈이 없고, 긴 드레스 뒷자락은 위로 잡아 올릴 수 있어요. 땅에 끌리는 디자인이라 끝부분이 좀 지저분해요. 드라이클리닝하고 입으셔야 해요. 쓰레기 같은 전 남편이 바람피우고 갑자기 이혼하자고 나오는 통에 세탁소에 가져갈 새도 없었어요. 제 불쌍한 부모님이 2만 파운드(약 3천만 원)나 주고 산 2014년 신상 드레스랍니다!

Ebay

베일도 같이 드려요. (네, 그날 아주 작심하고 한껏 꾸몄더랬죠!) 착용 샷이 2장뿐이라 죄송해요. 남편이 다른 여자와 같이 산다는 사실을 알게 된 순간, 그 역겨운 낯짝이 찍힌 사진을 있는 대로 태우거나 영구 삭제해버려서요! 악몽 같은 기억과 산산이 깨진 꿈과 희망이 가득한 드레스를 찾고 있다면, 제대로 찾으신 거예요! 이 드레스를 사는 분이 저보다 더 행복하기를 바라요. 만약 그렇지 않으면... 뭐 여기서 그냥 되팔아버리세요! 드레스에 대한 기타 문의사항이나, 남편을 낚아채 간 불여우에 대해서 궁금한 점이 있으면 부담 갖지 말고 연락주세요!" 

Ebay

이 사연 있는 드레스는 무려 54명이 치열한 입찰 경쟁을 벌인 끝에, 8만7천 달러(약 9천700만 원)라는 경이적인 가격에 낙찰되었다고 합니다. 배신당한 신부가 빚을 청산하고도 남을 숫자네요. 부디 과거의 아픔을 딛고 산뜻하게 새 출발 하시길!

소스:

Ebay

Comments

다음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