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준급 서핑 실력을 자랑하는 두 마리 개

여름 하면 떠오르는 장면이나 풍경은 많지만, 역시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이미지는 뜨거운 해가 내리쬐는 바다입니다. 시원한 물에 몸을 담그고 따사로운 햇볕을 즐기는 상상만으로 즐거워지는데요. 파도가 있는 바다라면, 과감한 자세로 바다를 누비는 서핑족들도 많겠죠. 하지만 이 서핑을 즐길 줄 아는 건 '사람' 뿐만이 아닌 모양입니다.

지난 5월 9일, 매일 화제의 영상 클립들을 모아서 올리는 페이스북 페이지 데일리 픽스 앤 플릭스(Daily Picks and Flicks)에 한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영상 속에서는 두 마리의 개가 한 남자와 같이 서프보드에 타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그리고... 설마 싶던 그 순간, 두 마리 개의 완벽한 묘기가 이어지는데요! 아래 영상에서 두 눈으로 한번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놀라운 균형감각으로 파도를 즐기는 남자와 개들! 혼자 보드를 지탱하고 서는 것도 무척 어려운데, 두 마리 개들과 같이 서핑을 하다니 참으로 대단합니다. 게다가 개들도 이번이 처음은 아닌지 보드 위에서 파도를 가르는 모습이 꽤나 여유롭습니다. 

영상을 올린 페이지 관리자는, "최고의 삶을 즐기고 있는 개들!"이라는 글을 영상에 덧붙였습니다. 보기만 해도 뼛속까지 시원 해지는 영상이네요! 이럴 때 쓰는 말이, '개팔자 상팔자'라는 말일까요? 여름을 즐기는 방법에 대해 한 수 배웠습니다!

더위에 지친 친구들에게도 서퍼 개들의 멋진 영상을 공유해주세요!

Comments

다음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