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노라마 촬영 중 재채기를 한 여자 친구, 사진 결과는 대폭소!

요즘 시대엔, 휴대전화만 있다면 어떤 사진도 간단하게 찍을 수 있습니다. 풍경, 동물 등 소재는 다양하지만 가장 친근하며 손쉬운(! ) 모델은 나 자신입니다. 구도와 조명이 완벽한 인생 셀카가 찍히면, SNS에 올려 경악(?)하는 친구들의 반응을 보는 것도 또 하나의 재미죠.

주드(Judd Jasper)는 얼마 전에 파노라마 촬영 기능이 탑재된 휴대전화를 새로 구매했습니다. 파노라마 기법은 넓은 풍경을 한 컷 한 컷 나누어 찍은 뒤, 이를 한 장의 사진으로 쭉 잇는 촬영 방법입니다. 보통 사진보다 넓고 웅장한 장면을 연출할 수 있죠. 물론, 컷 사이에는 어느 정도 시간 차가 있죠.

뒤에 펼쳐지는 바다 풍경도 아름답겠다, 주드는 여자 친구와 같이 파노라마 기능으로 셀카를 찍어보았습니다. 해에 반사되어 반짝이는 물결이 담긴 컷부터 시작해 자연스럽게 흘러가는 커플의 파노라마 셀카.

Reddit / Judd Jasper

아름다운 미소도 한 컷에 담았습니다. 문제는 다음 컷입니다.

Reddit / Judd Jasper

"푸엣취!" 파노라마 사진 촬영 중 재채기를 하고 만 여자 친구! 하지만 이미 카메라 셔터는 눌려졌습니다. 완성된 파노라마 사진을 보고 커플은 배꼽을 잡고 웃었습니다. 

Reddit / Judd Jasper

여자 친구가 재채기하는 장면이 그대로 찍힌 것입니다! 그것도 예쁜 미소가 담긴 컷 바로 다음에 말이죠. 마치 머리가 두 개인 것 마냥 사진이 이어졌는데요.

주드는 눈물 나도록 웃긴 이 셀카를 인터넷 커뮤니티 레딧(Reddit)에 올렸습니다. "직장에 계시다면 웃음이 새지 않도록 주의하세요"라는 경고의 말도 물론 덧붙였죠. 이 커플의 셀카는 폭발적인 반응을 얻어, 약 15만 5천 명의 '추천'을 받았습니다.

엽기적인 셀카가 부끄러울 법도 한데, 이를 인터넷에 공유하다니, 매우 유쾌한 성격의 커플인가 봅니다. 둘의 웃음 넘치는 사랑이 파노라마 사진처럼 '길게 길게' 이어지길 바랍니다.

왠지 도전정신이 끌어 오르는 건 저뿐인가요? 친구 또는 애인과 함께 (더 웃긴) 파노라마 사진 한 장 찍어보자고요!

Comments

다음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