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의 뱃속에 숨겨져 있던 반지

청혼 방식은, 정말 각양각색입니다. 터지는 불꽃놀이 아래에서 하는 낭만적인 프러포즈부터, 값비싼 레스토랑에서 식사 후 디저트로 받은 케이크에서 쏙 나오는 반지까지 다양합니다. 다들 한 번쯤 ‘이상적인’ 프러포즈를 꿈꿔본 적이 있으실 텐데요.

 

러시아 체르케스크(Cherkessk) 시에 사는 한 남성이, 병원에서 근무 중이던 의사 여자 친구를 방문했습니다. 남자는 웃옷을 걷어 올려 배에 붙여놓은 반창고를 보여주었고, 깜짝 놀란 여자친구는 당장 확인해보았습니다. 아무래도 상처 안에 뭔가 들어가 있는 듯해, 당장 배를 조금 찢어 열어보아야겠다고 생각했죠.

 

그리고 여자가 반창고를 떼어내, 상처를 벌린 순간 그녀는 아연실색하고 말았습니다! 대체 안에는 뭐가 들어가 있던 걸까요? 아래 영상에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뱃속에 들어가 있던 건, 다름 아닌 '반지'였습니다! 외과 의사인 여자 친구에게 프러포즈하기 위해 배 상처 안에 반지를 숨겨놓았던 것입니다. 너무나도 기괴하면서도 놀라운 프러포즈라, 이걸 반겨야 할지 혹은 화내야 할지 여자친구도 잠시 망설였을 듯합니다.

 

하지만 뒤이어 남자 친구가 진심을 담아서 꼭 안아주자, 여자 친구도 기분이 사르르 녹는 듯했습니다. 조금 놀라긴 했지만, 하긴! 이런 놀라움이나 재미도 없이 따분하게 남은 평생을 사는 건 역시 절대 사양하고 싶을 겁니다. 그런 점에서는 영상 속 남자친구가 멋진 남편감이 아닐까 싶네요.

 

여러분은 어떤 프러포즈를 받고 싶으신가요? 사랑하는 ‘평생의 짝’에게도 한 번 물어봐 주세요!

Comments

다음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