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감각이 흘러넘쳐요, 웃긴 경찰관 시리즈 18

 번쩍이는 제복이 멋진 경찰은 밤낮으로 시민을 지키는 민중이 지팡이입니다. 아무리 남다른 사명감을 지고 업무에 임해도, 사회의 어두운 면을 자주 마주해야 하는 일들이 쉽지만은 않을 것입니다. 

아래 사진 속 장난기 넘치는 경찰관들의 모습은, 고된 업무 속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는 유쾌한 모습을 속속들이 보여줍니다. 무섭고 딱딱해 보이던 경찰관들에게 이런 모습이? 두 눈으로 직접 확인해 보시죠! 

1. 라스할 콜만(Rashad Coleman, 범인 이름) 씨, 부리나케 도망가실 때 핸드폰 떨어뜨리셨네요. 경찰서에 오셔서 찾아가세요~~

2. 친구네 아빠가 경찰인데요. 집에 도시락 봉투가 다 떨어져서 아빠의 증거 수집 봉투에 대신 담아 왔더라고요.

reddit.com/AJBrave

3. 몸집은 커졌지만... 야간 근무로 많이 걸어서인지 훨씬 건강해 보이죠? 

4. 경찰관님께 대학교 첫날, 어떤 사진을 보내드려야 엄마가 '기절초풍' 하실지 알려달라고 했더니 이런 사진을 같이 연출해 주셨어요...

Imgur/kashaan

5. 이웃 꼬마들로부터 썰매를 빌린 경찰관 아저씨... 제일 신나 보여...

reddit.com

6. 경관 보고서: 한밤중에 거리를 전속력으로 질주하던 사람 불심검문. 그날 밤, 영화관에서 공포 영화 관람 후 여자친구를 집까지 데려다준 남학생이 겁에 질린 채 집으로 내달리던 중이었음.

reddit.com/pikachu-corgi

8. 음악 페스티벌 기간 중, 스웨덴 경찰서 홈페이지에 올라온 사진.

Imgur

8. "속도 확인하세요!" - 마라톤 대회 중 마라톤 주자들을 응원하고 있는 여자 경찰관

reddit.com/to_gs

9. 전속력으로 추적 중...

reddit.com/brandonerd12

10. 새해 전야, 술 먹고 음주 운전하실 손님들을 위해 (감옥을) 새롭게 단장했어요. 격하게 환영합니다!

11. 속도 감지 카메라에 잡힌 새와 자동차의 혼연 일체 사진. 

reddit.com/BeauYourHero

12. 경찰 예술의 혼

13. 제 영웅 포즈 어때요? 

14. 속도 위반하셨습니다.

16. 혹시 모르실까 봐... 경찰 요기 있음.

17. 10월 31일(할로윈 데이) 경찰 보고서 : 오전 8시 51분, 마운트 드라이브. 인근 밭에서 사라진 호박 1개가 조각돼 돌아옴.

Imgur

17. 쉬는 시간, 균형 감각을 뽐내고 있는 경찰관.

Imgur

18. 경찰차 후드 틈새에 둥지를 틀고 알을 낳은 새. 지금은 24시간 경찰의 철통 경비를 받고 있다고...

pinschutz

빵빵 터지는 유머 감각뿐 아니라, 동물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마저 지닌 경찰들을 보니 왠지 더 든든합니다. 밤낮 가리지 않고 치안을 위해 힘쓰는 경찰분들, 힘내세요!

소스:

Boredpanda

Comments

다음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