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릿속 나사가 하나쯤 빠진 듯한 가족 15

다른 가족과 비교해보면, 항상 우리 가족이 제일 별나고 이상해 보인다. 하지만 영원한 승자는 없는 법! 아래의 15 가족은 유머가 있다 못해 차고 넘친다. 웃기고 정신 나간(?) 듯한 가족의 사진들을 보고 놀라지 않을 사람 누가 있으랴. 한 줄 요약: 웃을 준비하시고… 시작!

1. “부모님께서 여동생에게 ‘같이 염색할 사람 없으면 염색하지 말라’고 하셨다. 음… 그래서 누가 보라색으로 염색했게요?”

2. “한창 일하고 있는데 아내가 관능적인 사진을 찍어 보내달라 부탁하길래.”

Reddit/lava_lump

3. “동생이 죽은 금붕어 장례식을 치르는 사진들을 올케가 보내줬다.”

4. “내 상사의 사모님이 상사에게 정원 잔디 좀 다듬어 달라 그랬단다. 그 결과물.”

Reddit/Corncoen01

5. “결혼 생활이 어떤지 궁금한 사람들을 위해 소개하는 우리 사연. 남편한테 간식 좀 숨겨달라고 부탁하긴 했지만, 기어코 간식이 어디 있는지 진짜로 안 알려주길래 결국 남편과 싸웠다.”

6. “엄마는 식사 사진 찍을 때 다른 식구들을 식탁에서 내쫓았다. 아무도 식사 준비를 안 도왔으니까.”

7. “셀카 사진을 보내주신 부모님. 그것도 ‘우편’으로.”

Reddit/Reifler

8. “동물이라면 항상 기겁하시는 우리 엄마, 정말 웃기지도 않는다.”

9. “공식 마가리타의 날! 딸 마가리타(Margarita)를 위해 칵테일 마가리타를 준비해 공항에 맞이하러 가신 아버님.”

Reddit/rhapsodyinpoo

10. “역사적 기록. 2017년 8월 5일, 바로 이 장소에서 일어난 부부간 논쟁에서 남편이 승리하였다. 오후 12시 58분, 남편은 아내가 운전을 잘 하지 못하니 골프 카트를 몰지 말라고 했다. 5분 뒤, 아내는 실수로 카트 42호를 이 호수에 빠뜨리고 말았다.”

Reddit/nyernyet

11. “아빠가 우리 개에게 김을 붙여줬다.”

12. “새로 온 금붕어가 가족 내에서 소외된 기분이 들지 않게끔 아이들이 어항에 우리 가족 사진을 붙여줬다.”

13. “우리 부부는 지난번 슈퍼마켓에 장 보러 갔다 이걸 사 왔다. 우린 애가 없다. 우린 어른이다. 우린 세금도 낸다. 그리고 우린 고래가 뿜는 물을 마신다.”

14. “엄마가 동생 학교 선생님들께 드릴 선물을 보고 웃겨서 기절하는 줄 알았다. ‘우리 아이가 선생님의 음주 원인일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이 술은 저희가 삽니다.’”

15. “우리 아빠는 내가 유치원생일 때부터 껍질 깐 오렌지를 매일 챙겨주셨다. 그리고 고등학교 마지막 날, 아빠는 대신 이걸 주셨다. ‘아가야, 이젠 때가 됐단다… <오렌지 껍질 까는 법>’”

일상 속 소소한 재미부터 큰 재미까지 빼곡하게 채워주는 가족들. 이런 재미있는 가족과 함께 산다면, 매일 지루할 틈이 없겠죠!

소스:

Bright Side

Comments

다음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