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화마그네슘의 놀라운 안티에이징 효과

우리 몸에 꼭 필요한 무기질, 마그네슘. 마그네슘이 부족하면, 아무리 좋은 약을 써도 듣지 않는 경우가 생깁니다.

소금에서 분리해낸 염화마그네슘을 이용하면, 마그네슘 결핍을 간단히 예방할 수 있죠. 체내 흡수율이 뛰어나 건강 유지에 필요한 필수 무기질을 섭취하는 데 그만이랍니다. 

먼저, 마그네슘이 하는 일을 알아볼까요?

  • 생산성 향상
  • 지구력 및 근력 강화
  • 피로감 저하
  • 동맥 내 불순물 생성 억제
  • 동맥경화 예방
  • 활액낭 및 석회성 건염 예방 및 연골화 예방
  • 신장 결석, 방광 결석, 담석 예방
  • 뼈, 관절, 치아 강화
  • 류머티즘 등에 따른 관절 통증 완화 
  • 관절액(활액) 생성 촉진
  • 근육 이완
  • 불안, 우울, 과민 등의 증상 완화
  • 스트레스 이완 및 편두통 완화
  • 수면장애 완화
  • 소화기능 강화
  • 심장 기능 강화(심계항진 및 이소성 박동 예방)
  • 고혈압 예방 및 혈중 지방 수치 감소
  • 혈액순환 개선
  • 두뇌 및 다리, 관상 동맥의 혈액 순환 개선
  • 백혈구 생성 촉진에 따른 면역 체계 강화
  • 낭종(물혹) 생성 억제

Flickr/nastiki

살펴본 것과 같이, 마그네슘은 나이가 들면서 하나둘 고개를 내미는 온갖 문제들을 줄이거나 예방하는 데 대단히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다음의 음용법을 참고하세요.

염화마그네슘 33g(약 4작은술)을 물 1리터에 섞습니다. 소금이 잘 섞이도록 흔들어 주면 준비 완료. 냉장고에 보관하며 며칠 동안 마실 수 있는 양입니다.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식사 전에 마시며, 한 모금씩 30초 정도 입안에 머금은 뒤에 삼킵니다. 연령에 따라 섭취량을 조절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10세에서 40세 사이의 경우, 하루에 반 컵 정도면 충분합니다. 40에서 70세 사이라면, 한 컵 정도가 좋습니다. 70세 이상이라면 아침에 한 컵을 모두 마시고, 저녁에 한 컵을 더 마셔주세요.

Flickr/Emilian Robert Vicol

백설 공주의 젊음을 시기한 계모가 이 비법을 알았더라면, 굳이 독사과를 먹여가며 죽이려 할 필요도 없었을 텐데. 날마다 꾸준히 섭취한다면, 어느 순간 거울 속 젊어진 자신을 보게 될 거예요. 이조차 귀찮다면, 동일한 효과를 가진 염화마그네슘 제제를 구매해 드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하루 한 컵으로 젊어지는 일상 속 안티에이징, 오늘부터 시작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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