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코스플레이어의 변신 전과 후 대공개

평소 동경하던 캐릭터의 의상을 걸쳐 입고 형형색색의 가발에 화려한 메이크업까지! '코스프레'는 현실에서 탈피해 전혀 다른 사람으로 태어나는 마법과도 같달까요. 트위터에서 '마무12마무(@mamu12mamu)'란 ID로 활동하는 마무 역시 일본에서 꽤나 유명한 코스플레이어 입니다. 마무는 자신의 트위터 계정에 귀엽고 때론 섹시한, 싱크로율 99.999%의 멋진 코스프레 사진들을 직접 찍어 올립니다. 

마무가 올리는 사진들을 보면, 여타 코스어들의 사진과 특별히 다른 점은 없습니다. 귀여운 의상을 입은 여성이 순정만화 주인공처럼 큰 눈을 깜박이며 포즈를 취하고 있죠. 그러나 그 옆에 나란히 올려진 사진을 보면... 여기서 마무만의 '독특한' 캐릭터가 드러납니다! 코스프레 화장과 의상 전후샷을 늘 함께 올리는 마무. 전혀 예상치 못한, 다소 충격적인 반전입니다.

 

헐! 극적인 전과 후. 동일 인물이라는 사실이 믿어지시나요? 의심 많은 분들을 위해 다른 사진 나갑니다...

마무는 종종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아니면 자러 가기 전 '내추럴'한 모습을 그대로 트위터에 올립니다. 물론 그 옆엔 늘 코스프레 사진을 함께 올리죠.  

퉁퉁 부은 모닝 부기나 이중 턱(!)은 다 어디로 사라지는 걸까요? 메이크업과 촬영 기술의 한계는 과연 어디까지일까요. 물론 화장과 각도 등의 힘을 받긴 했지만, 마무에 따르면 자신의 고운 피부결만큼은 '진짜'라고 하네요, 하하.

전과 후 사진을 당당히 공개한 마무! 그 어떤 모습이든 자신을 사랑하는 자세를 보아하니, 당신을 이 시대의 진정한 '쿨녀'로 임명합니다, 탕탕! 왠지 유튜브에 메이크업 기술을 공개해도 구독자 수가 날개 돋친 듯 늘어날 것 같은데... 어때요, 마무?

Comments

다음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