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 심사대에서 드러난 딜도 콜렉션

미국 여행길에 오른 중국 여성은, 친구들로부터 중국에서 구하기 힘든 물품 이것저것을 사 오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쇼핑 리스트 중에는 희귀한 성인용품도 들어있었죠.

무사히 여행을 마치고 마침내 귀국 날짜가 다가왔습니다. 그녀의 캐리어는 친구들에게 부탁받은 딜도와 바이브레이터로 가득했죠. 혹시나 싶어 장난감(?)의 배터리는 모두 분리해서 만반의 준비를 한 뒤 공항으로 출발했습니다.

공항 보안 검사대에서 엑스레이 검사를 통과하는 차례. 그녀가 저울에 짐을 올려놓자, 27kg이 넘는 캐리어 하나에 보안 직원이 의심의 눈길을 보냈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진행된 엑스레이 검사에서 엄청난 무게의 주인공들이 드러났습니다. 보안 직원은 요상하게 생긴 물체들의 실루엣을 보고 그 자리에서 멍하니 얼어버렸습니다. 얼른 자리를 빠져나가고 싶던 중국 여성은 점점 초조해지기 시작했죠. 

"가방 열어주십시오!" 직원 하나가 단호한 어투로 말했습니다. 여성은 마지못해 천천히 캐리어의 지퍼를 열고 직원이 딜도를 하나씩 꺼내는 걸 민망한 표정으로 지켜보았죠.  

문제의 기기들을 잠깐 꺼내 확인한 후, 직원은 황급히 도로 가방에 집어넣고 지퍼를 잠갔습니다. 확 붉어진 얼굴로 심호흡을 한 번 한 뒤, 더듬거리며 젊은 여성에게 즐거운 여행 되시라는 인사를 건넸죠. 거기 있던 공항 직원들의 얼굴엔 당황한 기색이 역력했답니다. 검사대를 통과하던 여성은 두말할 것도 없고요.

뭐 큰일이 터진 것도 아닌데, 그리 당황할 게 있나요. 공항에서 적발되는 상상을 초월하는 아이템 중에, 성인용품 따윈 아무것도 아닐 거예요. 아무쪼록 즐거운 비행 되시길!

소스:

Teepr

Comments

다음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