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약자 주의) 남자의 종아리 안으로 쑥 들어간 도마뱀

주의: 다음의 기사는 다소 끔찍한 내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심약자께서는 스크롤을 내리실 때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새넌 맥과이어(Seanan McGuire)는 유명한 소설가입니다. 쓴 소설 중 한 권은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로도 선정된 적이 있죠. 그녀가 2년 전 트위터에 올린 이 사연은, 놀랍게도 소설이 아닌 '실제상황'이었답니다.

20년 전에 일어난 사연의 주인공은 한 마리 귀여운 작은 도마뱀이랍니다. 그녀가 적은 글 전문입니다.

"다리에 도마뱀이 들어간 멍청한 캠핑가 이야기 들어보고 싶은 분?

Lizard

"저는 도마뱀이나 다른 뱀류를 죽이지 않고 잘 기르는 탁월한 능력이 있었어요. 이 재능을 좀 살려보고자, 몇 년 동안 파충류 구호 단체에서 일했습니다.

마당에 방울뱀이 있어요? 샤워실에 도마뱀이 있어요? 당신을 향해서 막 쉭쉭 거리는데, 동물 보호 단체는 못 오겠대요? 그럼 저희가 나섰죠. 반경 65km 내에서 벌어진 일이거나, 비늘이 있는 동물 출현 소식이라면 저희에게 신고가 들어왔습니다.

저희가 크고 돈 많은 단체였냐 물어보신다면, 아닙니다. 파충류 학자 두 명, 파충류 학과 학생 네 명, 그리고 자원봉사자 여섯 명이 직원의 전부였습니다.

한 번은 지역 응급실에서 급한 신고가 들어왔습니다. '이 남자 다리 안에 도마뱀이 들어갔어요!' 우리는 당연히 잘못 들은 거라 생각했습니다.

그래도 '도마뱀'이라는 단어를 들은 순간, 당장 우리는 도마뱀을 구출하러 출동했습니다. 불쌍한 도마뱀은 아마 잔뜩 겁에 질려있을 게 분명했습니다. 단체 직원들과 같이 현장에 도착했습니다. 파충류 보호 단체에서 나왔다고 말하자, 거기 있던 분들이 한 방으로 안내해 주셨습니다. 저희 눈에 침대에 누워 피를 흘리고 있는 남자의 모습이 들어왔습니다.

방안에 있던 한 8명 정도 되는 사람들이, 공포에 질린 얼굴로 탄식하고 있더라고요. 당연히 저희는 혼란에 빠졌습니다. 도마뱀은 코빼기도 안 보였습니다. 피만 보였어요.

그때, '도마뱀'이 남자 '다리'에 난 '구멍'으로 '머리'를 쑥 내밀었습니다. 우리를 향해 쉭쉭 소리를 내더라고요.

다음에 일어난 상황, 큐!

'저게 뭐죠.'

'다리에 있잖아요.' 

'네?'

'제발 꺼내 주세요.'

'네?'

'간호사도 물려고 했어요.'

Camping

알고 보니 이 아저씨가 디아블로 산 출입 금지 구역에서 캠핑을 했던 겁니다. 그는 도마뱀이라면 질색팔색이었죠. 앨리게이터 도마뱀이 남자의 텐트로 들어왔습니다. 남자는 정신을 잃고, 도마뱀을 칼로 ‘찌르기’로 했습니다. 다리 위에 올라온 도마뱀을요.

"아저씨는 도마뱀을 찌르지 못했습니다.
물론, (자기)동맥도 찌르지 않았죠. 
하지만 (자기)다리는 찔렀네요.

대부분 도마뱀들이 그렇듯, 앨리게이터 도마뱀 종도 구멍을 '엄청나게' 좋아합니다. 구멍만 보면 사족을 못쓰고 달려듭니다. 이 도마뱀도 남자의 칼을 피해서… 다리에 있는 구멍으로 쏙 들어갔습니다.

sand lizard

남자 다리에 들어간 뒤, 도마뱀은 사방팔방 휘젓고 다녔습니다. 그러더니 방어 태세를 취하고 밖으로 나오지 않으려 했죠. 우리 단체 직원들은 5분 정도 어떻게 저 쉭쉭 대고, 깨물고, 화가 잔뜩 난 앨리게이터 도마뱀을 다리에서 꺼낼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일까 고민했습니다. 

남다른 사고방식을 가진 제가 나설 차례였습니다. 저는 사람들에게 장갑 한 켤레를 달라 부탁했습니다. 도마뱀에 다가갔습니다. '안녕하신가.' '쉬이이이익.' 저는 앨리게이터 도마뱀의 입으로 쑥 제 엄지 손가락을 집어넣었습니다. 저는 도마뱀에게 도전장을 내민 거나 다름없었습니다. 저는 두려움을 모르는 '도전자'였죠.

도마뱀은 바로 제 엄지를 콱 깨물었습니다. 손가락을 세게 잘 물었다는 게 느껴진 저는, 세게 제 쪽으로 당겼습니다. 앨리게이터 도마뱀이 남자 다리에서 쑥 뽑혀 나왔어요. 앨리게이터 도마뱀을 우리 안에 넣고 손을 씻었습니다. 엄지에 별다른 상처를 입지 않아서 밴드 붙일 필요도 없더라고요. 그리고 도마뱀과 같이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실제로 일어난 일이라고 믿기 어려울 정도로 끔찍합니다! 너무 두려우면 제대로 된 판단을 내리기가 어렵다지만, 어떻게 도마뱀을 칼로 찌를 생각을 했던 걸까요?

방생된 도마뱀도 그리고 상상하기도 싫은 경험을 했던 남자도 무사했기를 바랍니다. 친구들에게도 이 황당한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Comments

다음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