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염 주의보: 꽉 깨물어 주고 싶은 21장의 아기 하마 사진

지구 상에서 가장 위험한 동물 하면 무슨 동물이 떠오르는가? 아마도 다음의 동물들이 가장 많이 회자될 것이다. 사람(! ), 뱀, 악어, 전갈...두 말하면 입 아픈 사자와 호랑이, 상어까지. 

하지만 하마는 어떤가? 전혀 생각지도 못할 것이다. 겉 보기엔 차분하고 느릿느릿한 하마는 실제 감정 기복이 매우 심한 동물이다. 화가 났을 때만큼은 절대로 주변에 있고 싶지 않은 동물이라는데. 매년 하마로 인해 죽는 사람만 해도 평균적으로 약 100명에 달한다고 한다. 이는 무려 호랑이로 죽는 사람의 두 배, 상어의 무려 여섯 배 이상에 달하는 수치이다!

그러나 귀여운 아기 하마를 보면 이런 생각이 싹 사라진다. 아기 동물 중에서도 귀여움으로 치면 최고라는 아기 하마. 아래는 이러한 아기 하마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은 사진들이다. 이 사진들을 보면, 왜 다들 우쭈쭈 하며 혀를 내두르는지 자연스럽게 고개가 끄덕여질 것이다. 

Baby Pigmy Hippo

Dwerg nijlpaard baby Flory

Youtube/bee2Like

 

Ein Beitrag geteilt von VOA News (@voanews) am

 

Ein Beitrag geteilt von Carolyn (@kazzzy) am

성인이 되면 난폭해질 순 있지만, 아기 하마만큼은 정말 꽉 깨물어주고 싶을 정도로 귀여운 듯! 오늘따라 기분이 별로인 친구들에게 이 사진들을 공유해 주자. 단 한 장의 사진만으로 기분이 사르르 녹을 것이다.

Comments

다음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