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운전 사고 후 모든 것을 잃은 소녀, 해피엔딩을 이뤄내다

21살 지나(Gina Springhower)의 삶은 평화롭고 행복했다. 그녀는 대학교에 다니고 있었고, 다양한 스포츠 활동을 즐기며 자신이 운영하던 소규모 사업 역시 성공 가도를 달리고 있었다. 하지만, 순간의 작은 실수 하나가 그녀의 인생을 180도 완전히 바꾸고 만다.

Youtube/CHI Health

때는 2008년, 그날 저녁 지나는 친구들과 파티를 즐기고 있었다. 신나는 시간을 보낸 뒤 그녀는 그만 집에 가고 싶었다. 그리고 그녀는 술 취한 친구가 모는 차에 몸을 실었다. 설마 무슨 일이 생기겠어라고 대수롭지 않게 생각한 그녀. 하지만 이 순간의 잘못된 선택으로 인해 그녀는 값비싼 대가를 치르게 되는데...

Youtube/CHI Health

집으로 향하던 중, 운전대를 잡은 지나의 친구는 자제력을 잃었고, 차는 도로를 이탈해 전복되었다. 순간 창 밖으로 튕겨져 나간 지나는 세게 땅바닥에 부딪쳤다. 그때의 충격으로 지나는 척추를 크게 다쳤다. 전도유망한 운동선수였던 그녀의 미래가 산산이 조각나는 순간이었다. 

처참히 부서진 차처럼, 밝은 미래만이 가득해 보이던 지나의 인생도 한 순간의 잿빛으로 변한 것이다.

Youtube/CHI Health

지나가 살아남은 것 자체가 기적이었다. 하지만, 허리 아래가 완전히 마비된 그녀는 여러 번의 척추 수술을 받아야 했다.

Youtube/CHI Health 

하지만 어떠한 고난이 닥쳐도 지나는 낙담하지 않고 다시 일어서기 위해 노력했다. 그녀는 운동 코치라는 꿈을 꾸며 치료에 전념했다. 

Youtube/CHI Health

수 개월 동안, 여러 차례의 수술과 재활치료를 견디며 학업도 병행한 지나. 시간이 지날수록 지나는 예전의 삶을 되찾는 듯 보였고, 실제로 사고 전 그녀가 누리던 일상으로 거의 돌아갔다. 

Youtube/CHI Health

한 가지 부족한 것이 있다면... 바로 사랑이었다!

지나의 아빠에겐 가슴 아픈 기억이 있다. 사고 후,  "아빠, 누군가 절 사랑해주긴 할까요?"라고 눈물 가득 고인 눈으로 묻는 딸의 모습에, 그의 가슴은 무너져 내렸다. 

하지만 그때, 존(John)이 지나의 인생에 등장했다. 많은 사람들에게 웃음을 주고 따뜻한 마음을 지닌 존은 지나의 인생을 한층 더 밝게 만들었다. 지나에게 홀딱 반한 존. 이 젊은 연인은 걷잡을 수 없는 속도로 사랑에 빠졌다. 

Youtube/CHI Health

곧 서로가 운명임을 직감한 존과 지나. 하지만, 주위 사람들도 이를 눈치채고 있었을까. 이 달달한 커플이 결혼 소식을 발표했을 때 별로 놀라는 눈치가 아니었다.

그러나 결혼식 당일, 하객들은 지나의 모습을 보자 깜짝 놀라 수군대기 시작하는데...

Youtube/CHI Health

눈부신 웨딩드레스를 입은 지나가 특수 제작된 보조기의 도움으로 천천히 두 발을 내딛으며 복도를 따라 존에게 가고 있었던 것이다! 흘러내리는 눈물을 주체하지 못하고 서 있던 남편 존은, 아름답고 누구보다 강인한 자신의 아내가 너무 자랑스러웠다. 힘든 고난의 시간을 함께 견뎌낸 두 사람.

지나의 아빠 역시, 자신의 딸이 예전의 삶을 되찾고 사랑하는 사람과 해피엔딩을 맞이할 것을 알고 있었다며 크게 기뻐했다. 

Youtube/CHI Health

아래 영상을 통해 감동적인 지나와 존의 러브 스토리를 다시 확인해 보자. 

이처럼 강인하고 멋진 부부가 또 있을까! 지나의 사연을 듣고, 많은 사람들이 음주운전으로 자신의 삶을 비롯해 주변인들의 삶까지 위험에 내모는 일이 없길 바란다. 사랑하는 친구나 가족에게도 이 이야기를 들려주고 음준운전의 위험성을 알려주자. 모든 것을 잃은 듯했지만, 엄청난 용기와 인내로 그녀는 모두가 바라는 해피엔딩을 이뤄냈다!

주변에 갑자기 찾아온 인생의 고난으로 힘들어하는 친구가 있다면, 응원의 메시지를 꾹꾹 담아 지나의 이야기를 공유해주자. 

소스:

Newsner, Youtube

Comments

다음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