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주들 얼굴에 웃음꽃을 피우는 할아버지·할머니 23명

어느 정도 나이가 들면, 타인의 시선 같은 건 전혀 신경쓰지 않게 됩니다. 살 날이 얼마나 남았는지도 모르는데, 남들을 의식하며 전전긍긍할 이유는 없으니까요. 행복하고 즐겁게 보내기에도 빠듯한 인생입니다.

몇 십 년 간 더 얻은 지식으로 이러쿵저러쿵 삶의 충고(라고 쓰고 잔소리라고 읽죠.)를 늘어놓으시는 우리 할아버지·할머니께서는 남의 의견 따위엔 초연해진 지 오래입니다.

그 덕분일까요, 아래 23명의 어르신께서는 당신께서 어떤 우스꽝스러운 실수를 저지르시더라도 조금도 부끄러워하지 않습니다. 이에 손주들은 그 순간을 놓치지 않고 휴대전화를 들어 사진을 찍은 뒤 인터넷에 올렸습니다.

덕분에 배꼽이 빠지도록 웃었습니다, 어르신들!

1. "할머니의 69번째 생신, 그리고 할머니가 만든 케이크…"

2. "할머니 보디가드의 철통 보안."

3. "펠리컨이 할머니를 콕콕 쪼았습니다. 화가 나서 새를 나무라시는 할머니."

4. "우리 할머니께서는 (사이가 별로 안 좋았던) 돌아가신 할아버지의 사진 위에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얼굴을 붙이셨습니다."

5. "신년 맞이 유람선 여행에 참석하신 할머니."

6. "우리 할머니께서 오늘 페이스북에 올리신 사진."

7. "잠옷을 두고 왔다. 할머니께서는 내가 입을만한 잠옷이 있으니 걱정하지 말라 하셨다."

8. "할머니의 버터 보관용 통."

9. "우리 할머니의 절친한 친구께서는 83살이시고, 아래가 그분의 페이스북 프로필 사진이다."

10. "우리 할머니께서는 고양이 털 뭉치들을 모아다가 나무 위에 걸어두신다. 새들이 나중에 둥지 만드는 데 쓰라고."

11. "이 '장식품'은 우리 할머니 책상 위에 무려 8년 동안이나 있었다. 진짜 할 말을 잃었다. (참고로 진짜 장식품이 아니라 눈깔사탕)"

Reddit/vocivus

12. "손주 햄스터를 위해서 멕시칸 모자를 직접 짜주신 할머니."

13. "인터넷으로 원더우먼 코스튬을 주문했는데, 나한텐 너무 컸다. 할머니께서 입어보고 싶어 하셨다. 진짜 잘 어울리신다."

14. 할머니께서 애를 돌보는 동시에 집에 돌아다니는 가발이 너무 많으면 생기는 일.

15. 86세 할머니께서 지금까지도 정정하신 비결은…. 바로 관능적인 두뇌와 근육.

16. 진정한 뜨개질 고수라면, 자동차 스페어타이어 덮개도 만들 줄 알아야죠.

17. 우리 할아버지와 할머니 댁 초인종 상황. 위: "중요한 방문", 아래: "사소한 방문"

Reddit/DustinCSmith

18. 슈퍼마켓에 진열된 식물들이 목마른 걸 두고만 볼 수 없었던 할아버지.

19. "우리 할머니께서는 20살 된 선인장 '돌리 파튼'을 키우고 계신다."

Reddit/tooned

20. "내 친구의 할머니께서는 진짜 멋지신 분이다."

21. "신디 할머니 보신 분?"

Imgur

22.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할머니께서 양로원에서 일일 공주님으로 뽑히셨다."

Imgur/jennthemermaid

23.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하고 계신 할머니와 할아버지의 사진."

Reddit/Livinginmtl

우와, 진짜 우와. 나이는 먹었지만, 한결같은 유머 감각을 자랑하시는 어르신들이었습니다!

소스:

Bored Panda

Comments

다음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