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기가 두 개인 남자의 화려한 성생활

*해당 기사는 만 19세 이상의 페이스북 이용자에게 제한적으로 서비스됩니다.  

때론 자연은 인간의 머리로는 이해할 수 없는 여러 '신비한' 현상을 빚어냅니다. 그래서일까요. 익명으로 남길 원한 이 20대의 미국 남성은 아주 특별한 기형을 갖고 태어났습니다. 그 기구한 사연을 들으면 그가 익명을 요구한 이유가 놀랍지 않을 겁니다.

wurst

"성기두개남자(DoubleDickDude)" 또는 "음경두개남자(DiphallicDude)" 등, 인터넷에서 그가 사용하는 아이디들을 보면 대충 감이 오실 겁니다(기사에선 편의상 이 남성을 "쓰리디(DDD)"로 줄여 부르겠습니다). 

쓰리디는 성기가 두 개입니다. 생식기 기형의 하나인 두음경요도(Diphallia)라는 병에 걸린 것이죠. 미국에선 새로 태어나는 550만 명의 아기 중 약 1명 꼴로 이 병에 걸린다고 합니다. DDD는 성기가 두 개인 삶이 어떻게 남들과 다른지 속속들이 밝혔는데요.

2014년, 익명으로 그는 사춘기를 비롯해 성생활에 대한 여러 질문에 답 해주었습니다. "제가 다르다고 느낀 게 언제인지 기억은 안 납니다. 제 부모님께서 성기가 두 개라 전 특별한 아이라고 했어요. 그리곤 누구한테도 이를 말해선 안된다고 당부하셨죠. 전 부모님 말을 철석같이 믿었죠." 

hose

오랜 기간 DDD는 그저 평범한 소년이었습니다. "사춘기 때 폭풍 성장을 했죠. 결국 음... 남들과 다른 저의 그 특별한 부위를 감추고자 부단히 노력했습니다. 짧은 삼각팬티 위에 또 박스 팬티를 입고, 탈의실이든 어디든 절대로 옷을 벗지 않았죠."

하지만 고등학교 막바지, 결국 DDD가 2개의 성기를 가지고 태어났다는 사실이 모두에게 알려졌습니다. "당시 전교에서 단 두 명만 제 성기를 직접 보았는데요. 제가 처음 성관계를 가진 당시 여자 친구와, 제 친한 친구였죠."

DDD는 계속 말을 이어갔습니다. "여자 친구는 놀라거나 별로 부정적인 반응을 보이지 않았어요. 하지만 소문이 퍼졌고(네, 그녀가 퍼트린 것이죠), 제 친구가 옆에서 절 감싸주었지만, 다른 아이들은 저와 제 친구를 게이라고 놀리며 괴롭혔습니다."

DDD의 아빠는 100% 아들의 편이었습니다. "저희 아버지는 정말 대단하신 분입니다. 지금은 하늘나라에 계시니 편안하시길 바랍니다. 이 세상의 다른 아빠들 역시 저희 아버지와 같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자식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고 사랑으로 감싸주며, 누구보다 곁에서 이해해주는 것이죠.  

그의 특별한 증상에도 불구하고 DDD는 아주 다양한 성생활을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하룻밤 그저 재미로 여자들과 자는 것이 지겨웠고 누군가 진지한 사람을 만나고 싶었습니다. 2014년, 저의 이러한 특성을 세상에 공표했고 그때 제가 만든 한 연인과 다자간 관계(폴리아모르, Polyamory)를 가졌어요. 한 명은 여자였고 한 명은 남자였습니다. 머지않아 우린 "세 명의 커플(throuple)"이 되었죠."

würste

"2년 이상 이러한 관계를 이어갔고, 그들과 헤어진 뒤 싱글 라이프를 신나게 즐기는 중입니다."

친해진 주변 지인에게 자신이 사실 양성애자라고 밝히면 반응은 각양각색이었습니다. 경험에 따르면, 남자들은 늘 놀라워하지만 이내 대단하다며 큰 흥미를 느낀다고 합니다. 하지만, 여자들의 경우 사람마다 너무 달라 그 반응을 절대 예상할 수 없다고 하네요. 그래서였을까요. 지금까지 DDD는 여자보다는 남성과 더 많은 성관계를 맺어왔다고 합니다. 심지어 이성애자인 남성과도 말입니다.

DDD는 소변을 볼 때나 사정을 할 때 두 개의 성기를 모두 자유자재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꼭 편한 것만은 아니어서 사실 일상생활에서 큰 단점이라고 합니다. 또한, 두 성기 모두 전립선 활동이 활발해 정액이 과도하게 분출되는 문제로 큰 고통을 겪고 있다는데요.

zweip

"제가 사정을 제대로 하지 않으면 전립선이 염증을 일으켜요. 이처럼 하루에 적어도 한 번은 사정을 꼭 해야 하는 '합당한' 이유를 가진 남자는 아마 저뿐일 거예요."

DDD는 익명으로 남길 재차 강조했습니다. 얼마 전 자신의 경험담을 적은 책을 펴냈고 여기서 일정 수입을 얻으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는 남들과 '다르다'는 것은 큰 문제가 아니라고 강조했습니다. 지금까지의 인터뷰를 들어보니 DDD는 그 누구보다 자신의 인생을 즐기며 잘 살아가고 있는 듯 보이네요!

혹시 검열이 되지 않은 '날 것'의 DDD 사진을 보고 싶다면 그의 트위터 계정을 확인해 보세요! 

 

Comments

다음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