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밤중 수영장에서 악어의 기습을 받은 커플

바쁜 업무는 잠시 제쳐놓고 즐기는 꿀맛 같은 휴가. 아래 영상 속 남자와 여자도 지난 10월 28일, 휴가를 맞아 각자 친구들과 함께 짐바브웨에 있는 한 호텔을 찾았습니다. 수영장이 딸린 호텔이라 언제든지 수영을 즐길 수 있었죠. 겨우 몇 시간 전에 여행지에서 만난 이 남녀는 낮의 고단한 일정을 마치고 같이 밤늦게 수영을 하러 갔습니다.

선선한 밤공기와 시원한 물을 즐기고 있던 그때, 남자가 비명을 지르며 당장 수영장을 뛰쳐나갑니다. 그리고 손쓸 틈도 없이 벌어진 다음의 충격적인 일! 

아래 영상에서 직접 확인해 보세요!

 

미처 도망치지 못한 여자는 필사적으로 막으려고 했으나, 약 2m는 족히 되어 보이는 악어가 무섭게 쫓아옵니다. 마침내 수영장에서 가까스로 빠져나왔지만, 여자는 어깨와 등에 상처를 입었다고 합니다. 

호텔과 근접한 곳에 있는 나일 강 유역의 악어는 인가로 내려오는 일이 드뭅니다. 하지만 영상 속 악어는 극심한 짐바브웨의 가뭄, 그리고 먹잇감 부족으로 인해 호텔까지 내려온 것이 아닌가 추측되고 있습니다. 

지난 2일에 공유된 이 영상은 현재 유튜브에서 150만 회가 넘는 재생 수를 기록했습니다. 여러분들도 항상 낯선 여행지에서는 혹시 모를 안전사고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주변에도 널리 이 영상을 퍼뜨려 주세요.

Comments

다음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