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사진 패러디로 인터넷을 사로잡은 여자

34세의 호주 코미디언 셀레스트 바버. 그녀는 요즘 인스타그램에서 엄청난 인기몰이 중입니다. 백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자랑하는 셀레스트의 인기 비결? 바로 뼈있는 메시지가 묻어나는, 기발한 사진 패러디입니다.  

처음엔 그저 웃자고 시작했습니다. 소셜미디어에 올라온 스타 사진 따라잡기가 바로 그녀의 목표! 오리지널 버전은 대단히 자연스럽게 연출된 반면, 셀레스트의 패러디 버전은 그들이 얼마나 부자연스러운지 적나라하게 보여줍니다.

가장 먼저 셀레스트의 사진에 빵 터진 건 역시나 친구들입니다. 그런데 그 후, 그녀의 인스타그램 계정이 폭발적인 인기를 끌기 시작합니다! 셀레스트의 창의적인 개그 코드에 푹 빠진 누리꾼들이 너도나도 유명인 사진과 함께 패러디 요청을 보내기에 이릅니다 . 

Cakes ready! #celestechallengeaccepted #celestebarber #funny #victoriassecret

A post shared by Celeste Barber (@celestebarber) on

쿨한 그녀는 패러디 사진으로 엄청난 인기를 얻고 단숨에 인터넷 스타가 됐음에도, 유명세에 그리 신경 쓰지 않는 눈치입니다. 셀레스트는 여전히 사람들이 보내준 사진을 가지고 재미 보는 데 주력합니다. "봐주시는 분들이 날마다 저 때문에 웃는다고 하시니까 계속할 수 밖에요." 쾌활한 그녀의 답변입니다. 

완벽-섹시-웰빙-행복.  (엄청난 수정을 거쳐 탄생하거나 애초에 허구일 가능성이 큰)  4박자를 딱 갖춘 유명인들의 화려한 사진은 소시민의 삶을 한없이 초라하게 만들어 버립니다. 셀레스트의 패러디는 이런 부작용을 해소하는 데 그만입니다. 부유하고 유명한 사람들의 이미지가 보여주는 "완벽함"은 우리네 삶의 소소한 일상과 재미와는 영 딴판일 뿐이죠. 

When you live your life by the 5 second rule. #celestechallengeaccepted #celestebarber #funny #celesteonellen

A post shared by Celeste Barber (@celestebarber) on

불행인지 다행인지, 셀레스트의 팬들의 눈이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패러디 사진 수준이 눈에 띄게 높아진 게 보이시죠!

When there isn't a star emoji big enough. #celestechallengeaccepted #celestebarber #funny #kimkardashian ( @mrsmillahs)

A post shared by Celeste Barber (@celestebarber) on

셀레스트의 사진은 웃음을 유발하는 톡 쏘는 매력이 있습니다. 웃으면 복이 온다니까요!

덤: 화려한 스타의 환상에서 깨어나 현실에 당당히 만족하는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답니다. 

 

Comments

다음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