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폭탄] 개와 고양이를 친구로 만들려던 무리한 시도 20가지

동물 간의 앙숙이라면 가장 먼저 개와 고양이가 떠오릅니다. 어울리지 못하는 두 사람을 빗대어 '견묘지간(犬猫之間)'이라고 이르기도 하죠. 때때로 개와 고양이가 친해진 사례도 있지만, 좀처럼 거리를 좁히지 못하고 혼란스러워하는 동물들도 많습니다.

친해지려야 친해질 수 없는 다음 사진 20장 속 개와 고양이! 스크롤을 내려 직접 확인해보시죠.

1. "루시, 사방을 둘러봐도 고양이뿐."

2. "우리 개, 내가 방에 없는 줄 알았을 때와 방에 있다는 걸 알았을 때 차이."

3. "우리 고양이는 인간과 개의 사랑을 믿지 않는다. 저런 표정도 지을 수 있는 줄은 몰랐네."

4. "새끼 고양이들은 무섭다."

5. "얼마 전 개 전용 침대를 발견한 고양이"

6. "친구가 저먼 셰퍼드 새끼를 입양했다. 고양이가 개랑 잘 지내냐고 물어봤더니, 이 사진으로 답장을 대신했다."

7. "고양이가 개 침대를 독차지했다. 표정이 모든 걸 말해준다."

8. "고양이를 집에 들이고, 개를 포기하게 될 줄이야... 이제 개의 주인은 고양이다."

9. "개가 목 카라를 차게 되어 안 그래도 기분이 나쁜데, 집에 돌아와 보니 고양이까지 있었다."

10. "결혼한 지 얼마 안 된 친구가 페이스북에 올린 사진. 키우던 고양이에게 새로운 가족이 된 개를 소개해주려고 했다."

11. "둘이 뭘 하고 있었는진 그 누구도 모른다!"

12. "우리 고양이는 같이 사는 개를 싫어한다. 그 정도가 점점 심해지는 중…"

13. "발 들어! 넌 포위됐다!"

Reddit/koodie25

14. "개를 입양했다. 고양이의 반응은 이 사진 한 장으로 요약할 수 있다."

15. "개가 고양이를 더 아껴주었으면 하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16. "새끼 고양이가 제발 개를 그만 괴롭혔으면 좋겠다."

17. "사이좋게 잘 지내는 것처럼 보이는 우리 고양이랑 개."

18. "우리 집 고양이는 진짜 못됐다. 그래도 개가 너무 착해서 다 이해해주는 중."

19. "고양이는 새로운 가족 길리(Gillie)가 마음에 들지 않는 모양이다."

20. "곧 개를 입양할 예정이다. 우리 집 고양이들이 개를 낯설게 느끼지 않도록, 이웃집에 개를 데려와달라고 부탁했다. 그리고 오늘 밤 벌어진 상황."

개와 고양이, 과연 누가 승자가 될까요? 만약 둘다 집에 있으면, 하루도 지루할 날이 없을 듯하네요!

소스:

Bored Panda

Comments

다음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