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약을 끊고 대대적인 변신을 이룬 사람들

마약은 정신과 신체 건강에 해롭습니다. 다 아는 사실이지만, 매번 마약 중독으로 입은 피해를 볼 때마다 놀라게 되는 것도 엄연한 사실이죠. 다음에 보시게 될 비포 & 애프터 사진은 경악스러운 마약의 폐해를 밝혀냄과 동시에, 그들이 이루어낸 놀라운 변화에 감탄을 연발하게 합니다. 

이 비포 사진을 찍었을 당시, 그녀는 겨우 19살이었습니다! 마약에 중독돼 삶을 망쳤던 그때의 참혹한 기억을 더듬으며 그녀가 말했습니다. "몸무게는 45kg이었고요, 약을 하기 위해 친구들 돈을 훔쳤어요. 가족들 지갑도 마찬가지였죠. 거짓말에, 사기에, 선량한 분들의 마음을 아프게 했어요... 그게 벌써 10년 전의 일이네요. 그 끔찍한 과거를 훌훌 털어버리고 강인하고, 온전하고, 멋진 사람으로 변한 제 모습이 대단히 자랑스럽습니다."

Imgur/LostWingnut

이제 32세가 된 그녀는 건강하고 행복한 엄마랍니다. 환한 미소를 짓고 계신 이 분이 동일인물이라니, 좀처럼 믿기지 않네요! 

Imgur/LostWingnut

다음 주인공도 놀랍기는 마찬가지입니다. 헤로인 중독으로 수년간 고생했던 이 젊은 여성은 마침내 재활원에 들어가 삶을 뜯어고치는데 성공했습니다. 

아래 여성분도 헤로인 중독으로 흉한 여드름에 시달렸습니다. 중독에서 벗어난 지 8개월 째, 현재 그녀의 모습은 환상적으로 아름다워요!

이 남자분은 암페타민 중독이었습니다. 저렴하고 중독 효과가 강한 이 마약은 사용자의 온몸을 파괴하는 대단히 위험한 마약 중에 하나입니다. 힘든 자신과의 싸움에서 이기고 삶을 되찾은 모습이 멋집니다!  

Imgur/jermwithaj

극심한 우울증에 시달리다 헤로인 중독으로 발전한 여성분입니다. 결국 우울증이 더 심해져 절망의 나락을 경험하고야 말았죠. 한결같은 가족과 친구들의 도움으로 늪에서 빠져나올 수 있었고, 오른쪽 사진은 중독에서 벗어난 지 826일째의 모습입니다.

Reddit/DisregardThisOrDont

마약만큼 중독성 강한 게 또 있습니다. 바로 음식입니다. 이 남자분은 섭식장애의 덫에 걸려 오랫동안 고생했습니다. 좀처럼 끊기 힘든 음식으로 힘든 시기를 보낸 이 분은 마침내 음식과 올바른 관계를 회복하고 변신에 성공했답니다!

Pinterest

코카인을 남용하던 아래 남성분은 우울증과 저체중으로 고생하다 수감됐습니다. 먹지도, 자지도 않고 몸을 망쳤던 원인은 다름아닌 뽀얀 죽음의 가루였죠.

Imgur

중독에서 벗어난 지금, 확연히 건강하고 좋아 보이네요. 몸을 잘 돌보고 가꾸는 게 사진으로도 보입니다!

Imgur

늘 약에 취한 눈으로 인생을 허비하던 이 여성분은 오랜 시간 끝에 삶을 일으켜 세우는 데 성공했습니다. 중독의 늪에 빠져 가려졌던 아름다움이 이제서야 빛을 발하네요.

이 남자분은 스스로 믿지 못할 만큼 변했습니다. 1년 전 암페타민 중독으로 고생했던 시절의 사진을 보고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었던 이 분. 참 잘했어요!

Imgur

아동기에 헤로인 중독이 된 아래 청년의 사연은 특히나 가슴 아픕니다. 자아정체성이나 삶을 알기도 전에 마약에 빠져, 창창한 미래를 날려버렸습니다. 7년 동안이나 말이죠.

Imgur/incinerator1990

그 뒤 상냥한 사회복지사의 도움으로 재활 치료에 들어갔고, 9달 뒤 엄청난 변신에 성공했습니다. 새 삶을 얻은 얼굴이 확 달라보이네요!

Imgur/incinerator1990

깨끗한 피부, 빛나는 눈, 건강한 몸... 암페타민에서 벗어난 90일째의 모습, 브라보!

Imgur

또다른 암페타민 중독자의 모습입니다. 재활에 성공한지 5년째, 이 여성분은 인생의 참다운 기쁨을 누리며 살고 있답니다. 이뤄낸 결과에 크나큰 자부심을 느낀 그녀는 다신 그 지옥 같은 삶으로 돌아가지 않을 거라고 합니다.

Reddit/Ashtrashbdash

뼈와 가죽이 드러난 앙상한 몸. 코카인과 헤로인에 빠졌던 남성분은 말 그대로 인생을 허비하며 살았죠. 몸이 어떻게 되든, 그런 건 문제되지 않을 정도로 마약을 탐닉하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3년 전 중독에서 벗어나면서 인생을 '진짜로' 즐기는 법을 배웠답니다.

암페타민과 신경안정제에 빠져 정신 질환을 감춰온지 15년. 그러나 2012년, 이 여성분은 마침내 중독에서 벗어나 새 삶을 얻었습니다. 희망은 누구에게나 있다고 힘주어 말하는 그녀. 사진만 봐도 그녀의 진심이 느껴집니다.

한 사람의 인생을 처참히 파괴한 마약의 무서운 힘. 거부하기 힘든 악마의 유혹을 마다하고 완벽히 변신한 모습에 박수를 보냅니다. 변신 후 모습에서 행복이 고스란히 묻어나네요. 아무쪼록 중독에 빠진 분들이 이 사진들을 보고 힘입어 새 인생을 살길 바랍니다!

소스:

Bored Panda

Comments

다음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