굴욕, 그 찬란한 순간을 포착한 20장의 사진 모음

찰칵! 찰칵! 언제 어디서 터질지 모르는 스마트폰 카메라들. 심지어 감추고 싶은 부끄러운 순간까지도 가차 없이 담아내는데요. 아래의 '굴욕' 사진의 당사자들은 그게 아니었다며 볼멘 표정일지 몰라도, 보는 사람들에겐 큰 웃음을 선사합니다. 타이밍마저 이토록 적절할 수가. 다시 재현하라고 해도 힘들 듯싶네요. 일상 속 '굴욕' 사진 20장, 지금부터 소개합니다! 

1. "잠자는 (와인에 취한) 집 속의 아내..." 

Imgur

2. "우리 입에 뭐 묻었어요?"

Imgur

3. "부케를 받은 내 친구! 그 옆 남자친구의 표정이란..."

Imgur/FellSamurai

4. "감성 여린 내 남자 친구. 참고로 남자 친구는 내가 뒤에서 보고 있는지 전혀 모름."

Imgur

5. "아침이면 침실로 들어오는 태양을 피하고 싶은 나머지... 남편이 찾아낸 기막힌 방법(내 건데...)."

Imgur

6. "강아지 보고 가만히 있으라고 소리친 남편. 뭘 하나 들어가 봤더니, 이런 개(게) 뙇!"

Imgur

7. "무려 12시간이나 지연된 비행기. 그 사이 남자 친구가 사라져서 어딨나 봤더니... 5살 아이들과 즐겁게 픽사 만화 영화를 열심히 보고 있더군요. 제 운명의 상대를 찾았네요, 하하!"

Imgur

8. 거나하게 취한 남성(가운데)을 집으로 데려다준 친절한 경찰관들. 혹시 기억 못 할까 봐 남자의 핸드폰으로 셀카를 남겼다는데요. 물론, 이 남성은 다음 날 자신의 핸드폰에서 이 의문의(?) 사진을 발견했다네요.

Imgur

9. "남편 핸드폰에서 발견한 사진입니다. 저 남자는 누구...죠? 참고로 입 벌리고 자고 있는 남성(오른쪽)이 제 남편인데요..."

Imgur

10. "안 된다고 그렇게 말했건만... 마침내 목욕할 방법을 기어이 찾아낸 남편."

Imgur/Cestalyne

11. "반지의 제왕을 보고 있는 남자친구의 모습. 무서워쩌용?"

Imgur

12. "남친이 목욕을 너무 오래 하길래 들어가 봤더니... 아놔..."

Imgur/Alishastone

13. "스파이더 캣이라고 우기며 스파이더 주제가를 흥얼거리던 남편의 모습. 고양이 좀 내려놓을래...?"

Imgur/DontWorryImMedicated

14. "이 사진을 엄마에게 들킨 아빠(오른쪽)는 일주일을 소파에서 주무셨다고 하네요..."

Imgur

15. "아빠, 당구는 골프가 아니에요!"

Imgur

16. "오락실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계신 우리 아빠(61세)." 

Imgur/upsettispaghetti

17.  "지난달 치른 제 결혼식 사진을 보다가 발견했어요. 잔뜩 힘이 들어간 남편의 표정이 모든 걸 말해주네요, 하하!"

Imgur/sfgiantsfan3

18. "남자 친구와 나란히 누워 있는 이 여자(개님)! 너, 표정이 예사롭지가 않아..."

Imgur/justoneoftheimgurls

19. "인어왕자를 모티브로 한 우아한 내 사진 세계를 제대로 포착해 준 아내"

Imgur/thatguywhoisanurse

20. "조깅하러 가신다고 기운차게 등 스트레칭 중이시던 아빠. 30분 뒤 내려왔더니 그대로 주무시고 계시네요..."

Imgur

가족사진 앨범에 꽂으면 색다른 반전 재미를 주는 '굴욕' 사진들. 십 년이 지나도 사진은 거짓말을 못합니다. 물론, 당사자들은 나름의 변명(!)이 많겠지만요! 

이번 여름휴가 때 가족들과 함께 기억에 남을 웃긴 사진을 찍어보는 건 어떨까요? 오랜 시간이 지나도 그때를 회상하면 입가에 미소가 떠오를 거예요.

 

소스:

Brightside

Comments

다음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