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7년 비행기 경유 시간 문의에 재치 있는 답변을 내놓은 웹 사이트

지난주, 저가 항공권 검색 사이트인 스카이스캐너(Skyscanner) 페이스북 페이지에 문의 글이 하나 올라왔습니다. 작성자는 제임스 로이드(James Lloyd)라는 회원으로, 여정을 검색하다 413,786시간(약 47.2년) 동안이나 타이 방콕시에서 경유해야 하는 오류를 발견하고 문의를 한 것이었죠.

"안녕하세요, 스카이스캐너 담당자님. 47년 동안 경유지에서 제가 뭘 하면 좋을지 추천해주실래요?"

여기에 스카이스캐너 팀이 달아준 기상천외한 답변!

"공항을 유독 선호하시는 게 아니라면, 공항 밖으로 나가실 것을 추천합니다. 몇 가지 즐길 거리를 추천하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 송끄란 축제(매해 4월에 열리는 전통 축제): 올해는 지나갔으나 앞으로 46번 참가 가능.

-전망 좋은 문 바(The Moon Bar): 새벽 1시까지 영업하며 시간 때우기 좋음.

-차오프라야 강에서 즐기는 유람선 여행

-방콕에 있는 수상(水上) 시장: 맛있는 음식과 함께 친구 사귀기도 좋은 일거양득의 장소.

-룸피니 공원: 태극권의 고수가 될 수 있음.

고객 서비스 젠(Jen) 올림.

*추신: 오류를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신속하게 문제를 해결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재치 넘치는 47.2년 경유 지역 추천 코스는 많은 사람의 환호를 받았습니다! 오류를 해결한 뒤, 스카이스캐너 팀은 제임스에게 기나긴 여행을 위한 필수용품 패키지를 보내는 것도 잊지 않았답니다.

고객 만족은 어렵게만 생각할 것이 아니네요! 사람들에게 큰 웃음을 안겨 준 젠과 제임스의 이야기를 여행을 즐기는 주변 친구들에게 보여주세요. 

Comments

다음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