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에 실제로 돈 주고 살 수 있었던 발명품 20

지난 세기를 돌이켜 보면, 신기능을 자랑하는 수많은 발명품이 셀 수 없이 쏟아져 나왔습니다. 소위 획기적인 아이디어 상품이라며 떠들썩하게 세상에 나왔지만, 빛을 보기도 전에 사장되어버린 것도 여럿 있었죠. 아래에서 그중 20가지를 엄선해 보여드리겠습니다.

1) 급히 살을 빼야 한다면? "기적의 사우나 핫팬츠"가 답입니다! 기저귀에 공기를 불어 넣고 입으면 땀이 차고 살이 쑥쑥 빠집니다.

2) 치과의사가 추천하는 전동 핑거(손가락)! 시린 잇몸을 부드럽게 마사지해줍니다.

3) 아름다운 턱선을 위한 이중턱 개선 기구. (가만... 한국에서 유사품 브이라이너를 본 것 같은데 말이죠.) 

4) 귀차니즘에 빠진 흡연자를 위한 일체형 재떨이. 이제 손으로 담뱃재를 털지 않아도 됩니다. 

5) 아, 물론 비오는 날에도 걱정 없습니다. 담배를 젖지 않게 보호하는 미니 우산이 있으니까요!

6) 어린이 치통엔 코카인(!!!) 시럽. 넵, 1885년 미국에선 집집마다 애용하던 상비약이었습니다.

7) 강을 건널 때에도 땅 위를 달리듯 편리하게 - 이 자전거를 타면 어디든 여행할 수 있습니다.

8) 온가족을 위한 신개념 이동수단. 물론 재봉틀도 함께죠!  

9) 수영복에 내장된 튜브로 안전하게 헤엄칠 수 있습니다. 미 육해군 및 수영 코치를 대상으로 안전성 테스트 완료.

10) 바쁜 남성분들을 위한 지퍼 달린 빤-스. 탄력 좋은 나일론 소재로 수영복 겸용으로도 가능합니다. (경고: 흰색은 물에 젖으면 안이 비칩니다!)

11) 이상형의 상대와 단둘이 오붓하게- 베개에 원하는 상대의 사진을 넣으면 가능합니다!

12) 독일 의료 협회가 극찬한 자외선 치료기로 두통을 날려버리세요. 

13) 이젠 넣어서 치료하십시오. 치핵, 변비, 전립선 문제 개선에 즉효. 15세 이상 문제 없이 쓸 수 있는 사이즈.

14) 아니 이럴수가, 큐브가 잘 돌아가지 않는다고요? 큐브루브 윤활제를 쓰시면 뻑뻑한 큐브가 팽팽 돌아갑니다! 

15)  탈모로 괴로운 당신을 위해 태어났습니다. 모자(?!)를  하루에 10분씩 착용하시면, 30일 내에 머리카락이 자라납니다. 안 나면 환불.

16) 성가신 파리를 물총으로 한방에 쏴 죽이세요. (살충액 내장)

17) 주방의 혁명. 가스레인지, 냉장고, 개수대가 하나로! 

18) 음경의 처짐과 이탈을 막고 거친 일과로부터 보호하는 거치대. 2개입(매일 갈아입기 가능) 

19) 안심하고 이동하세요: 반려견 자루. 차량 외부에 탈부착 가능.

20) 대히트작 에그 큐버: 삶은 달걀을 넣고 누르면 큐브(정육면체)가 됩니다. 역사 속으로 자취를 감춘 다른 발명품들과 달리, 지금까지도 여전히 판매중이랍니다! 

20가지 발명품의 효능은 다소 의심스럽지만, 깨알 같은 웃음과 재미를 보장하네요! 어떤 게 제일 마음에 드시나요?

소스:

Imgur

Comments

다음 이야기